Quantcast

영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개봉 8일 만 50만 관객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가 개봉 8일 만에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흥행 기록이 계속되고 있다. 바로 개봉 8일 만에 누적 관객수 50만 명을 돌파하며 9일 만에 이를 달성한 첫 번째 극장판의 속도를 뛰어넘어 전편을 능가하는 흥행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의 50만 명 돌파 속도는 2019년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을 기록한 ‘레드슈즈’와 2019년 국내 제작 TV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흥행 1위인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의 11일보다 3일이나 빠른 속도라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CJ ENM
CJ ENM

여기에 개봉 첫 주말인 21일(토), 22일(일)에 이어 지난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수)에도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 휴일마다 가족 관객들의 원픽 애니메이션 자리를 독차지하고 있어 본격적인 겨울방학과 신정 연휴가 포함된 새해까지 흥행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형 제작사 작품의 장기 흥행과 신작들의 공세에도 흔들림 없이 개봉 8일 만에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의 저력을 과시 중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어린이 관객들의 겨울방학을 책임지며 폭발적 흥행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질주 중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는 도깨비 신비와 함께 하리, 두리 남매가 하늘도깨비 주비와 하늘마루 성을 지키기 위해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에 맞서는 오싹한 판타지 어드벤처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