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괜찮아 사랑이야’ 살인보다 더 끔찍한 사건의 진상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오늘밤 장재열(조인성 분)의 가족을 둘러싼 의붓아버지 살인사건의 전말이 드러난다.
 
제 3의 인물의 등장으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제작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의 장재열과 장재범(양익준 분) 형제의 의붓아버지 살인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살인 보다 더 끔찍한 사건의 진상이 밝혀지면서 오늘밤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릴 예정이다.
 
지난 10회 방송 중 재범의 아미탈 인터뷰를 통해, 그 동안 “의붓 아버지를 칼로 찌른 범인이 누구인가”에 대한 뜨거웠던 공방의 실상은 그 누구도 의도하지 않았던 ‘사고’ 이었음이 밝혀졌다. 하지만, 여기서 또 다른 의문이 더해졌다. 재열이 왜 법정에서 형이 의붓아버지를 죽였다고 위증을 했는지에 대한 이유이다.
 
아미탈 인터뷰를 진행했던 조동민(성동일 분)은 재열이 위증한 부분에 대한 가설로 첫 번째, ‘동생도 형처럼 사고를 살인으로 착각해서 형한테 죄를 덮어 씌웠다’와 두 번째 ‘폭력적인 의부와 형을 한꺼번에 처리하기 위한 동생의 계획적인 음모다’라는 가설을 세웠지만, 두 가지 모두 타당성이 없었다.
 
‘괜찮아 사랑이야’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괜찮아 사랑이야’ / 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

동민은 “재열은 15살에 방어기제, 정당방위에 대한 뜻을 정확히 알고 있었으며, 살인과 사고사를 구분할 충분한 인지능력이 있었다. 자신의 행동으로 법정에 섰더라도 무죄판결이 가능하다는 걸 알고 있었다”는 점과 “자신이 저지른 일과 위증을 덮기 위해 형을 영원히 감방에서 썩게 할 기회가 있었지만 형에 대한 애정으로 그러지 않았다”는 점을 꼽았다. 또한, 재열이 위증을 한 이유에 대해 “비밀이 있는 것 같다”는 영진(진경 분)의 의견에 동의하며 또 다른 어떤 사건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했다.
 
이에 제작진은 “오늘 방송 분에서 의붓아버지 살인 사건을 취재중인 최호(도상우 분)가 동민과 함께 당시 사건의 변호를 맡았던 담당 변호사를 만나게 될 예정이다. 사건이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면서 앞으로 재열과 재열의 가족들을 둘러싼 큰 파란이 몰아칠 것”이라고 예고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장재열과 지해수의 사랑이 깊어짐과 동시에 재열을 둘러싼 비밀들이 서서히 드러나기 시작해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는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11회는 27일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