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 알 수 없는 서버 ‘접속 오류’…“점검도 안 하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넥슨 온라인 스포츠게임 ‘피파온라인4’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26일 오전 ‘피파온라인4’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게임 접속이 어려운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홈페이지 경우에는 접속이 어려워 다수의 유저들이 게임 이용에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엄청 튕긴다”, “서버상태 고의 아니냐”, “서버가 이 모양인데 점검도 안하니”, “넥슨아 일 좀 하자”, “피파 서버 지금 이상한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직까지 정확한 접속 오류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4

한편 피파온라인4는 EA산하의 EA 코리아 스튜디오(구 스피어헤드)에서 개발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피파온라인3의 후속작이다. 피파18을 원작으로 두고 있다. 지난 2017년 11월 2일에 열린 EA x 넥슨 뉴 프로젝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후 2018년 5월 17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근 넥슨 측은 오는 31일 23시 59분에 보유하고 있는 모든 마일리지를 초기화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유 중인 마일리지는 공식홈페이지>웹상점에서 마일리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획득 방법은 상점 내 상품(선수팩, 아이템, 패키지 등) 구매 시 자동으로 적립된다. 마일리지는 매년 6월 12월 마지막 일 기준으로 초기화 된다. 초기화 된 마일리지는 복구가 어렵기 때문에 초기화 이전에 사용해야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