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수현, 결혼 당시 드레스 패션?…남편 차민근 전 대표가 반한 자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2.26 04: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수현이 결혼식 당일 입었던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드레스를 공개했다.

최근 배우 수현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명처럼 드레스 피팅날 도착한 뉴 컬렉션 드레스. love at first sight"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어깨 라인이 모두 드러나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있다. 또한 수현이 선택한 드레스는 차분한 느낌의 본식 드레스보다 한층 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어필하는 디자인이다.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5세인 수현은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부를 졸업한 재원이다.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로 입상한 이후 수현은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자랑하는 수현은 유년 시절을 미국에서 보냈다. 그의 국적은 한국이다.

특히 수현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한 첫 번째 한국인 배우로 기록되기도 했다. 수현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헬렌 조로 활약했다. 또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서 내기니 역을 연기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배우 수현과 결혼한 인물은 차민근이다. 수현 남편 차민근의 나이는 38세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살이다. 수현 남편 차민근의 직업은 사업가로 위워크의 전 대표로 이름을 알리기도 했고, 국적은 미국이다.

수현과 차민근은 지난 14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열고 정식 부부가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