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649회, 스페셜 MC 장동윤 게스트 출연 희망 ...“항암하다가 죽을 것 같아” 김영호 ‘육종암’ 투병 스토리 공개! 암 확진 충격에 일주일동안 블랙아웃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5일 방영 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특집으로 김영호, 주이, 샘 오취리, 슬리피가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배우 장동윤이 함께했다. 배우 장동윤의 나이는 28세(1992년생)로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했다. 처음 주목을 받게 된 계기는 바로 뉴스 인터뷰였다.

장동윤은 당시 편의점 강도를 잡은 대학생 청년으로 뉴스 인터뷰에 출연한 후, 소속사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한다. 장동윤은 최근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바 있다. 그 외에 ‘땐뽀걸즈’, ‘미스터 션샤인’, ‘시를 잊은 그대에게’, ‘학교 2017’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최근에는 팬미팅도 마쳤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윤은 “저는 게스트로 한 번 오고싶었거든요”라고 말하며 긴장됨을 이야기했다.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MBC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쳐

배우 김영호의 나이는 53세(1967년생)로 육종암 투병 후 복귀한 바 있다. 그는 영화 ‘청춘빌라 살인사건’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2018년까지 드라마 ‘슈츠’, 공연 ‘아이언 마스크’ 등 활발한 활동을 했다. 가수 주이의 나이는 21세(1999년생)로 그룹 ‘모모랜드’ 소속이다. 주이의 본명은 이주원이다. 최근 ‘정글의 법칙’, ‘보이스퀸’ 등 방송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가수 슬리피의 나이는 36세(1984년생)로 본명은 김성원이다. 최근 ‘생활고’로 그의 일상이 조명되기도 했다. 샘 오취리의 나이는 29세(1991년생)로, 예능 ‘비정상회담’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국 생활 11년차로 최근 ‘국경없는 포차’, ‘할매야 학교가자’, ‘이태리 오징어 순대집’, ‘친한 예능’을 방송했다.

김영호는 육종암 투병 당시를 고백하며 힘들었던 시간임을 언급했다. 그가 투병했던 육종암은 ‘골육종암’이라 불리기도 하며, 몸을 지탱하는 뼈와 근육 부위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이다. 당시 그는 암의 크기부터 엄청나게 컸다고 한다. 그는 거의 다리의 대퇴부 내 종양을 상당히 많은 부분 제거했다고 한다. 암은 5년이 지나야 완치 판정되기 때문에, 아직 완치는 아니지만, 나아지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김영호는 항암치료가 너무 힘들어서 중단을 했다고 한다. 놀라는 MC진들을 향해 김영호는 “너무 힘들어서, 항암하다가 죽을 것 같아서”라고 말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영호는 “항암도 육종암에 맞는 게 없어요”라고 말하며 그 때문에 가장 센 항암 치료제를 투여 받았다고 한다. 그는 그 치료제를 맞고 나면 ‘영혼이 털린다’는 생각이 들만큼 힘들었다고 한다. 당시 절반과정(3개월)까지 투여 했고, 직므은 중단했다. 당시 그는 약이 너무 독해서 혈관이 탔기 때문에, 심장과 연결된 인공 모터로 약을 투여했다고 한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진행자로는 김국진과 김구라, 안영미가 있으며, 매회 새롭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이야기로 알찬 시간들을 채워나간다. 본 방송은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5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