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박나래쇼’ 1화, “많이 하는 거” 19금 개그 노하우는? 정우성X박나래 패러디 깜짝 등장?! “아직 변성기가” 진짜 박나래가 있는 히든박스 대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은 ‘연말엔 tvN - 박나래 쇼(이하 ’박나래 쇼‘)’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올해의 예능인 박나래가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특집 쇼”이다.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은 ‘연말엔 tvN - 박나래 쇼(이하 ’박나래 쇼‘)’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올해의 예능인 박나래가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특집 쇼”이다.

박나래는 데뷔 14년차 개그맨으로 ‘천의 얼굴’, ‘나래바 사장님’, ‘나래코기’ 등 많은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박나래 나이는 35세(1985년)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가 준비한 코너는 ‘세기의 대결’, ‘초통령 헤이나래’, ‘국민에게 묻는다’, ‘패러디’, ‘나래를 찾아줘’ 등 이다.

tvN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 방송 캡쳐
tvN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 방송 캡쳐

가장 먼저 공개 된 코너는 개그맨 최성민이 MC를 맡아 진행 된 ‘세기의 대결 박나래vs하승진’이다. 두 사람은 농구 자유투 대결을 펼치게 된다. 두 사람 모두 5회 자유투를 하게 된다. 박나래는 개그맨으로 2019년도 브랜드평판 예능인 2위, 2018년도 대중문화예술장 표창, 2017년도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팔로워는 무려 179만에 달하며, 일면 ‘베게 판매 장인’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들의 경기를 엄격하게 감독할 사람은 바로 이충희 감독으로 ‘슛도사’라는 별명이 있다. 그는 1982년 뉴델리 AG(아시안게임) 금메달, 1986년 서울 AG 은메달, 1990년 베이징 AG 동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이충희 감독은 1984년부터 농구대잔치 득점왕 5회, MVP 2회를 한 전적이 있다. 하승진은 한국 최초로 NBA에 진출한 전(前) 농구선수로 한국 최장신 센터이다. 2009년 KBL 신인상, 2011년 KBL PO MVP를 수상한 바 있다.

하승진은 자유투 정식 거리인 460cm에서 도전을 하며, 박나래는 305cm에서 진행한다. 두 사람의 신장 차이를 고려한 경기 조건이다. 박나래의 신장은 148.4cm이고, 하승진의 신장은 2m21cm이다. 박나래와 하승진의 키 차이만 무려 72.6cm이다. 과연 박나래는 70cm가 넘는 키 차이를 넘어 대결에서 성공할 수 있게 될까.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이충희 감독에게 자유투 요령을 배웠다. 이충희 감독은 “농구는 키로하는 게 아니에요. 심장으로 하는거에요”라고 명언을 남겼다. 이충희 감독이 알려준 요령은 바로 세 가지였다. 먼저, 양 손의 힘을 동일하게 하라는 지도가 있었다. 그 지도를 듣자마자 박나래는 바로 슛을 성공했다. 두 번째 지도는 바로 ‘림 앞을 살짝 넘긴다는 기분으로’였다. 마지막 지도는 ‘손목을 살짝 자신 쪽으로 꺾어서’였다.

이어지는 지도에서 박나래는 연속으로 슛 성공을 했다. 기분이 좋아진 박나래는 “내가 잘하는 사람이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그 옆에 있던 이충희 감독은 “내가 잘 가르쳐주는 사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결 결과는 예상과 다르게 하승진 선수가 승리를 하게 되었다.

오늘 방송에서는 두 번째 코너로 ‘헤이지니’와 함께 하는 ‘헤이나래-키즈 콘텐츠’가 공개되었다. 헤이지니의 본명은 바로 ‘혜진’으로 신혼생활 2년차라고 한다. 다음으로는 ‘2019 국민이 묻는다. 박나래에게’라는 코너가 진행되었다. 개그맨 홍현희와 김지민이 MC를 맡아 코너가 진행됐다. 가장 먼저 주어진 질문은 바로 ‘연수입은 얼마에요?’였다. 그 질문에 박나래는 현재 소속사가 신사옥을 짓게 되었다고 말하며 잘 빠져나갔다.

2위 질문은 ‘결혼은 언제 할 생각’이었다. 세 번째 질문은 ‘19금 개그 영감을 얻기 위해 하는 나만의 노하우는?’이었다. 대망의 1위 질문은 ‘MBC 연예대상 본인이 받을 수 있다?’였다. 박나래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다음으로는 각종 ‘패러디’ 영상이 공개되었다.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염정아 배우로 분장을 했다. 이어서 ‘아스달 연대기’ 패러디에서는 김지원이 연기했던 ‘탄야’ 역으로 분장을 했다. 이어서 이날 방송에서는 ‘나래를 찾아줘’ 코너가 진행됐다. 스페셜 MC로는 가수 뮤지가 함께했다.

tvN 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아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후속작으로 방영되며,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