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나래쇼’ 1화, “어른이가 된 느낌” 헤이지니X나래코기 역대급 콜라보! ...‘트월킹 댄스’에 헤이지니 돌고래 비명, 헤이지니 본명 ‘혜진’ 신혼2년차의 달달함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은 ‘연말엔 tvN - 박나래 쇼(이하 ’박나래 쇼‘)’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올해의 예능인 박나래가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특집 쇼”이다.

두 번째로 박나래가 도전한 코너는 바로 ‘키즈 콘텐츠’였다. 그녀는 키즈 크리에이서 ‘헤이지니’를 찾아 갔다. ‘헤이지니’는 2018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인’에 선정되었다. 박나래는 ‘19금’에서 앞으로 ‘9금’ 콘텐츠를 하기 위해 본격 새로운 콘텐츠 영역들을 배우기 시작했다.

tvN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 방송 캡쳐
tvN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 방송 캡쳐

헤이지니는 우선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한 방법으로 ‘아이들을 만나면 환하게 웃어라’를 첫 번째 팁으로 전달했다. 다음으로 그녀는 박나래에게 두 번째 팁으로 ‘언어적으로는 기본적으로 욕 금지’라는 조항을 말했다. 헤이지니는 아이들에게 하면 안 되는 ‘욕’으로 ‘바보’와 ‘멍청이’를 예시로 들었다. 그 말을 듣자마자 박나래는 “아니, 멍청이라는 화사의 노래가 있는데?”라고 말하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서 박나래는 “그럼 이건 돼요? 이런 수준 뒤떨어진 자식”이라고 말하며 내용만으로도 상당히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다음으로 박나래와 헤이지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별명 짓기’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이 기억하고 부르기 쉬운 별명을 지으면 좋다고 한다. 헤이지니의 본명은 ‘혜진’이라고 한다. 그녀의 말을 들은 박나래는 ‘헤이박나’라고 말하며 골반을 튕기는 모습을 보였다.

별명을 짓는 것이 막막한 박나래는 “그럼 난 뭐하지?”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막막해하는 그녀에게 PD는 ‘나래코기’라는 별명을 제안했다. 그 별명을 모르는 헤이지니를 위해서 박나래는 ‘트월킹 댄스’를 선보였다. 하지만 계속 되는 골반 동작에 헤이지니는 하이톤 비명을 지르며 충격을 받았다. 헤이지니는 “이게 방송에 나가요?”를 거듭 말하며 놀라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서 헤이지니와 나래코기는 아이들의 시선으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스튜디오로 이동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대형 젤리 감촉 놀이’, ‘병원 놀이’, ‘겨울왕국 이야기’ 등의 콘텐츠를 만들며 풍성한 시간을 보냈다. 헤이지니는 신혼생활 2년차라고 한다. 다음으로는 ‘2019 국민이 묻는다. 박나래에게’라는 코너가 진행된다. 개그맨 홍현희 김지민이 MC를 맡아 코너가 진행된다.

tvN 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아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후속작으로 방영되며,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