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나래쇼’ 1화, “나 오늘 더럽게 놀거야” 미녀 개그우면 박나래 출격! ‘다윗과 골리앗’ 박나래vs하승진 자유투 대결 결과-키 차이는? 박나래 ‘기O베게’ 상품으로 주어져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은 ‘연말엔 tvN - 박나래 쇼(이하 ’박나래 쇼‘)’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이 프로그램은 “2019년 올해의 예능인 박나래가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단 한 번의 연말특집 쇼”이다.

박나래는 데뷔 14년차 개그맨으로 ‘천의 얼굴’, ‘나래바 사장님’, ‘나래코기’ 등 많은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박나래 나이는 35세(1985년)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가 준비한 코너는 ‘세기의 대결’, ‘초통령 헤이나래’, ‘국민에게 묻는다’, ‘패러디’, ‘나래를 찾아줘’ 등 이다. 과연 ‘올해의 예능인’으로 빛나는 영광의 자리에 앉은 박나래가 준비한 오늘의 빅재미는 과연 어떤 이야기들로 가득할지 기대가 된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박나래가 선보인 ‘오프닝 세레머니’는 비욘세의 ‘Run the World’이다. 안무는 ‘나나스쿨’이 함께했다.

tvN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 방송 캡쳐
tvN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 방송 캡쳐

박나래는 “안녕하세요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라는 인사로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tvN에서 매년 연말마다 하는 특집 예능의 첫 출발을 박나래가 열게 된 것이다. 앞으로 90분 동안 박나래의 에너지가 안방까지 전달 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공개 된 코너는 개그맨 최성민이 MC를 맡아 진행 된 ‘세기의 대결 박나래vs하승진’이다. 두 사람은 농구 자유투 대결을 펼치게 된다. 두 사람 모두 5회 자유투를 하게 된다. 이들의 경기를 엄격하게 감독할 사람은 바로 이충희 감독으로 ‘슛도사’라는 별명이 있다.

박나래의 신장은 148.4cm이고, 하승진의 신장은 2m21cm이다. 박나래와 하승진의 키 차이만 무려 72.6cm이다. 과연 박나래는 70cm가 넘는 키 차이를 넘어 대결에서 성공할 수 있게될까.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이충희 감독에게 자유투 요령을 배웠다. 이충희 감독은 “농구는 키로하는 게 아니에요. 심장으로 하는거에요”라고 명언을 남겼다.

tvN 예능 ‘연말엔 tvN - 박나래 쇼’는 개그맨 박나래가 메인 MC를 맡아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후속작으로 방영되며, 본방송은 매주 화요일 저녁 11시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