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독' 서현진, 기간제 교사 현실에 좌절…라미란이 그에게 던질 조언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드라마 '블랙독'서 서현진이 좌절하는 모습을 보인 가운데, 라미란이 도움에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 4화 예고편에선 서현진(고하늘 분)이 하준(도연우 분), 이창훈(배명수 분), 라미란(박성순 분)과 함께 즐거운 표정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권소현(송지선 분)이 "그렇게 열심히 안하셔도 돼요, 어차피 우린 떠날건데"라고 말한 것이 내레이션으로 깔렸고, 이어 서현진이 수업 중 기간제 교사냐는 질문을 받고 멘붕에 빠지는 모습도 담겼다.

tvN '블랙독' 예고편 캡처
tvN '블랙독' 예고편 캡처

서현진이 좌절하는 모습을 보이자, 라미란은 "난 어차피 여기 사람도 아닌데, 그런 생각 해요?"라며 발끈하기도 했다.

그러자 서현진은 "정교사, 어떻게 하면 됩니까"라고 물었는데, 이와 함께 예고편이 마무리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황준혁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박주연 작가가 극본을 맡았다.

1회는 3.3%, 2화는 4.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출발을 보였다. 더불어 3화도 4.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꾸준히 관심받고 있다.

과연 라미란이 어떤 방법으로 서현진의 마음을 다잡게 되는 지 귀추가 주목된다.

'블랙독'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서현진과 라미란, 하준, 이창훈, 태인호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