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지니, 남편과 결혼 화보 공개…나이 믿기지 않은 상큼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헤이지니가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달 11일 헤이지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충이랑 1년. 부끄러워서 공개하지 못했던 결혼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헤이지니는 남편과 손을 꼭 잡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팬들은 “언니 완전 이뻐요” “1주년 결혼 축하해요” “너무너무 이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헤이지니 인스타그램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헤이지니(본명 강혜진)은 유명 키즈 크리에이터로, 키즈웍스 소속 유튜버다.

그는 24일 기준 현재 구독자 수 217만 명을 지닌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과거 캐리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으나, 캐리소프트를 나온 후 헤이지니로 닉네임을 변명해 활동 중이다. 

그는 친오빠 럭키강이(본명 강민석)과 함께 뮤지컬부터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11월 3년 교제한 일반인 남성과 결혼했다. 남편의 직업이나 나이 등에 대해서는 따로 밝혀진 바가 없다. 

한편 헤이지니는 과거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수익과 연봉 등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연 매출이 20억 정도다”라고 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