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 마상우 役 신재하, 아쉬움 가득 종영 소감…"즐겁고 행복했던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VIP’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배우 신재하가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24일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에서 VIP 전담팀 마상우 역을 맡은 신재하가 드라마 마지막 회를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극 중 신재하는 사고뭉치 신입사원 마상우를 멍뭉미 가득한 매력을 선보임과 동시에 나정선(장나라 분)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과 함께 극의 환기 노릇을 하며 시청자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신재하 / 제이와이드컴퍼니
신재하 / 제이와이드컴퍼니

드라마 종영을 맞이한 신재하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지났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한테는 굉장히 행복한 시간이었는데요. 언제나 그러하듯 촬영 현장은 배우분들과 스탭분들의 호흡, 배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저희 현장은 특히, 특별한 현장이었던 거 같아요”라며 드라마를 함께 만든 이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신재하는 “촬영하면서 정말 즐거웠고, 행복했고, 시청자분들께서 좋아해주셔서 더 행복했습니다. 지금까지 ‘VIP’를 사랑해주셔서, 신재하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몇 부작 남았나 궁금했더니 이제 끝났네", "덕분에 행복했어요", "유종의 미 거두기를 바랄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오늘(24일) 밤 마지막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