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엑소 수호, 찬열과 훈훈한 투샷…‘집안·아버지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아는형님’에 출연한 엑소가 화제다. 

지난달 27일 엑소 수호는 인스타그램에 "생일축하한다 찬열아 사랑한다"라는 글과 함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빨간머리의 수호와 핑크계열의 색으로 멋을 낸 찬열의 근황이 담겨있다. 엑소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그들의 훈훈한 우정이 눈길을 끈다. 

수호 인스타그램
수호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보고싶어 준면아", "생일 축하해 찬열아", "준면이 진짜 잘생겼다ㅜㅜㅜㅜ", "빨간머리도 찰떡이군", "둘이 케미 좋다" 등 수호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27일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으로 약 11개월 만에 컴백한 엑소는 MBC ‘라디오스타’, JTBC ‘아는 형님’ 에 출연했다. 

또한 4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수호의 집과 강아지 그리고 금수저설에 대해 언급된 바 있다. 이에 그의 집안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졌고 수호의 아버지는 김용하 교수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김용하 교수는 성균관대 경제학 박사 출신으로 현재 순천향대학교에 재직 중이다.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재정세제위원회 위원장, 한국재정정책학회회장,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원장, 한국연금학회 회장 등을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 교수는 지난 10월 31일 자유한국당이 내년 총선을 겨냥한 1차 인재영입 인사 8명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수호의 어머니는 결혼 전 교사로 재직했으며 수호 역시 강남 8학군 출신으로 엄친아로 유명했다고 알려졌다. 또한 과거 tvN ‘명단공개’에서는 수호가 금수저 스타 4위에 꼽혀 시세 약 20억에 달하는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알려졌다. 

한편 엑소는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닷]’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