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야 아이돌’ 하성운, OST에 이어 ‘깜짝’ 크리스마스 노래 선물…‘화제성 8주 연속 1위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심야 아이돌‘ 하성운이 크리스마스 깜짝 노래 선물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24일 하성운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Winter Single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 is Coming Soon’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하성운의 깜짝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을 공개한 것이다. 24일 자정에 공식 SNS와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는 25일 크리스마스에 발매될 예정이다.

하성운 인스타그램
하성운 인스타그램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다시 찾아온 12월 이야기(The Story of December)’는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작곡가 이주형과 하성운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위에 하성운의 보컬이 어우러졌다. 더욱더 풍성한 조화가 돋보이며 추운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줄 수 있는 노래다.

현재 하성운은 ‘심야 아이돌’, ‘위플레이’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와중에도 모든 작업에 직업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앞서 ‘꽃파당’ OST인 ‘나란 남자’에 이어 감미로운 겨울 발라드곡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하성운이 출연한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가 비드라마 화제성 6위를 기록하며 종영을 맞이했다. 하성운은 8주 연속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루며 남다른 인기를 자랑했다.

올해 나이 26세인 가수 하성운은 현재 솔로 가수로서 ‘잊지 마요’의 곡을 시작으로 ’Bird’, ‘Think of You’, ‘라이딩’, ‘면역력’, ‘Blue’ 등 앨범의 전곡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하성운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남자 솔로 가수, 남자예능돌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