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면 뭐하니?’ 굿바이 콘서트, 유산슬(유재석)로 도배된 MBC…“권력 남용 환영, 2집 가즈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놀면 뭐하니?’ 신인가수 유산슬의 굿바이 콘서트가 열렸던 MBC 드림센터의 현수막 도배가 화제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D-Day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현장 스케치. 몇 달 전 드럼 신동이 다녀간 그 독주회장 같은데. 오늘은 전분 빛깔로 물들었어요 #뽕포유 #트로트계이무기 #유산슬콘서트 #2집가즈아 #놀면뭐하니”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첨부된 사진 속에는 온통 유산슬 응원 현수막으로 도배된 MBC 드림센터 내부가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유산슬이 쿵찍으면 우리가 딱을 할게’, ‘수유리스타 유산슬 내한’, ‘죽도록 가슴이 떨린다. 어떡해. 산슬 없으면 죽어’, ‘유산슬의 메들리 우리에게 감동을 주리’ 등 재치 넘치는 문구들이 보는 이를 폭소케 한다.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부럽다”, “고맙습니다”, “다음엔 꼭 당첨 시켜주세요. 웁니다 정말. 다들 부러워요”, “다음엔 꼭 큰 콘서트장에서 함께 할 수 있음 좋겠어요”, “콘서트 당첨된 분들 축하드려요. 가고 싶었는데”, “아니 현수막 글씨 너무 센스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산슬의 본캐인 유재석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의 MC이자 개그맨이다. ‘해피투게더’, ‘무한도전’, ‘런닝맨’ 등에 출연했던 국민 MC인 그는 최근 MBC로 복귀한 스타 PD 김태호와 함께 MBC ‘놀면 뭐하니?’로 만나고 있다.

유재석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 11월 ‘사랑의 재개발’, ‘합정역 5번 출구’을 발매,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다. 이례적으로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하는 등 신인 트로트 가수로서의 활동을 보이는 중이다.

지난 22일에는 1집 활동을 마치고 굿바이 콘서트를 열었다. 이와 같은 시기에 출시를 예고한 유산슬 달력은 현재 11번가에서 판매 중이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놀면 뭐하니? 뽕포유’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