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복이 오는 집"…‘구해줘 홈즈’ 붐, '매봉산+한강뷰' 옥수동 배산임수 아파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구해줘 홈즈’ 주방특집으로 옥수동 매물이 공개됐다. 

22일 방영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프로그램 최초로 주방특집이 꾸려졌다. 

이날 덕팀의 정종철과 붐은 옥수동에 위치한 배산임수 아파트 매물을 소개했다. 해당 아파트를 본 정종철은 “뒤는 매봉산이고 앞은 한강”이라며 남다른 뷰를 자랑했다. 

배산임수 아파트는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고 있으며 쿡방에 최적화된 주방과 다이닝룸을 가지고 있다. 정종철은 “넓은게 그대로 거실까지 간다”며 칭찬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너머로 한강이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노홍철은 “저기서는 라면만 먹어도 행복하겠다. 한강라면이지 않냐”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

붐은 “춘천에서 내려오는 한강 상류 물이 딱 한번 부딪히는 구간이 바로 한남과 옥수 구간이다. 물이 부딪히면서 복을 다 쏟아낸다”며 극찬을 이어갔다. 

‘구해줘 홈즈’ 캡처

해당 집은 싱크대가 두 개 설치돼 쿡방을 하기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매물의 가격은 월세 180만원, 보증금 1억5000만원으로 확인됐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고 있다. 또한 의뢰인에게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 '이사지원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그리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의뢰인을 모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