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집사부일체’ 이상윤, 뉴질랜드 빅피시 스테이크-굴구이 홀릭…육성재 "우유처럼 먹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집사부일체’ 김병만이 빅피시와 굴구이 먹방을 펼쳤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뉴질랜드 병만랜드에서의 저녁만친이 공개됐다. 

김병만 사부가 직접 만든 병만랜드에서 저녁 만찬이 진행됐다. 앞서 바다낚시에서 이상윤이 잡은 빅피시로 회, 스테이크 등을 만들기 시작했다. 빅픽시가 익는 모습을 본 이상윤은 “이게 무슨일이냐”며 군침을 삼키기도 했다. 

킹피시 스테이크를 먹기에 앞서 굴구이를 맛 본 ‘집사부일체’ 멤버들. 이상윤의 먹방을 바라보던 육성재는 “형 진짜 우유처럼 드신다”며 웃음짓기도 했다. 

‘집사부일체’ 캡처

굴구이에 만족을 표한 양세형은 “하나 먹을 때마다 생명 하루씩 연장되는 느낌이다”라며 음식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이날 김병만은 "꿈을 향해 달려가다가도 턱 막힐 때는 어떡하냐"는 질문에 “포기는 안 하겠다. 계획을 바꾼다”고 답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앞서 스카이다이빙 연습 중 척추 뼈 골절 사고를 당한 그는 비행기 조종사라는 새꿈에 도전하고 있는 상태다. 

한편 다음주 ‘집사부일체’ 에서는 강동원과 한 방을 썼던 사부가 나온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얼음공주’의 정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그리고 있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