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건축가 유현준 교수, 하버드 출신-알쓸신잡 건축가의 환한 미소…그의 나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건축가 유현준이 화제다. 

24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 건축가 유현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17일 건축가 유현준은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유현준 인스타그램
유현준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현준이 농구선수가 담겨있는 액자를 가르키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겨있다. 머플러와 정장으로 멋을 낸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스테이플스 센터 가신건가요??", "가족을 향한 애정이 느껴지는 사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멋지세요" 등 유현준의 근황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인 유현준은 하버드와 건축가 유현준 교수는 tvN ‘알쓸신잡2’ 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뇌인지 과학자 정동선과 함께 출연한 그는 하버드와 MIT 대학원을 졸업해 화제를 모았다. 

유현준은 홍익대학교 교수이자 유현준 건축가 사무소, 스페이스 컨설팅그룹에 소속되어 있으며 ’20세기 소년 탐구생활’,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 ‘걷는 재미에 빠지다! 두발라이프’, ‘양식의 양식‘에 출연하며 건축가이자 방송인으로서도 활약하고 있다.

또한 건축가 유현준 교수는 건축 베스트셀러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 ‘어디서 살 것인가’, ‘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 등 꾸준히 책을 집필하는 작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 

한편 유현준이 출연하는 JTBC ‘양식의 양식’은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