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최종 커플 김소리♥송재엽, 사랑스러운 데이트 현장…‘나이-직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썸바디2'에 출연해 송재엽과 최종 커플이 된 김소리가 촬영 기간 동안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최근 김소리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엽무 크로쓰! (꿀잠) / 소리낫쏘리 유래"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리는 깜찍한 표정과 함께 회전목마를 타고 있다. 또한 김소리 옆에는 그와 같은 표정을 보여주고 있는 송재엽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소리 인스타그램
김소리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0세인 김소리는 그룹 코코소리 멤버로 데뷔한 가수다. 김소리는 최근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주목 받고 있다.

송재엽은 스트릿 얼반 댄서다. 현재 직업은 하이프업 댄서팀에서 트레이너 댄서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재엽과 김소리는 엠넷 '썸바디2'를 통해 최종 커플이 됐다. 김소리는 강정무와 송재엽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고, 최종적으로 송재엽을 선택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최근 종영한 '썸바디2'를 통해 인연을 맺은 송재엽과 김소리는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썸나이츠' 공연을 진행하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썸바디2'의 최종 커플이 된 김소리 송재엽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