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석진, 베트남 나트랑에서 보낸 ‘lazy days’ 화보 공개…소년미 VS 상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문제적 남자 시즌3’로 돌아온 배우 하석진의 매력이 가득한 마리끌레르 화보가 공개됐다.

베트남 나트랑의 뫼벤픽리조트 캄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그동안 보여줬던 댄디한 매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결 깊어진 눈빛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해 다시 한 번 하석진만의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하석진 / 마리끌레르
하석진 / 마리끌레르

특히 ‘lazy days’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하석진은 남성미 가득한 외모와 하석진 특유의 댄디한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한 것은 물론 매 컷마다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석진 / 마리끌레르
하석진 / 마리끌레르

예전에는 도시위주의 여행지를 선호했다는 하석진은 “어릴 때는 사람들이 많은 도시에서 사람들과 어울려 많은 걸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호했다면 나이가 들어갈수록 점점 편히 쉴 수 있고 힐링할 수 있는 휴양지를 찾게 되더라고요.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생활에 익숙해지다보니 여행에서만큼은 점점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 거 같아요” 라며 달라진 여행스타일을 공개했다.

하석진 / 마리끌레르
하석진 / 마리끌레르

연기에 있어서도 기존에 보였줬던 댄디한 이미지 뿐 아니라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했던 다양한 반전 캐릭터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하석진은 “드라마 캐릭터 속에서 최대한 많은 경험을 해보고 싶어요. 그 안에서 얻는 성공이라던가 실패 같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연기자 하석진 뿐 아니라 인간 하석진으로도 많은 성장을 해보고 싶어요”라며 당당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혔다.

여전한 댄디함에 남성미까지 더해진 매력 종결자 하석진 화보는 '마리끌레르' 2020년 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