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쌀롱' 이소라 "이게 내 특급 비결" 케일주스 대공개...지민 "제가 화장을 할 줄 모른다" 민낯의 이유 고백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언니네쌀롱’에 AOA가 찾아왔다.

MBC 언니네쌀롱 캡처
MBC 언니네쌀롱 캡처
MBC 언니네쌀롱 캡처
MBC 언니네쌀롱 캡처

23일 방송된 ‘언니네쌀롱’에는 AOA의 지민이 고객으로 찾아왔다. 맏언니 지민을 위해 막내 찬미가 함께 ‘언니네쌀롱’을 찾았다. 지민은 “저는 지금까지 한 번도 파티를 한 적이 없다. 마지막 20대 크리스마스엔 파티를 할 생각이다.” 라고 말했다.

파티를 해본 적이 없다는 지민의 말에 이소라는 “그럼 작년엔 무엇을 하셨냐.” 물었고 지민은 “작년엔 설현과 쓸모없는 선물 주고 받기를 했다. 설현이가 까무잡잡한 편인데 제가 태닝 오일을 사주고, 설현이는 저에게 자동차 용품을 사줬다. 그런데 제가 자동차가 없다.”고 밝혔다. 지민은 초대하고 싶은 쌀롱 멤버로 조세호를 고르며 “평소에 너무 멋있게 하고 다니시니까 초대하고 싶다.” 라고 밝혔다.

지민은 우아하고, 큐티 섹시 스타일의 파티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찬미는 “평소 지민 언니는 아무것도 안 한다. 화장을 전혀 안 한다.” 라고 증언했다. 지민은 “제가 화장도 할 줄 모르고 그래서 안 하게 되더라. 지금도 가지고 다니는 화장품은 립밤 하나 뿐이다.” 라고 밝혔다.

AOA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다는 이사배와의 인연이 깜짝 공개 되기도 했다. 메이크업 룸으로 향한 이사배는 “정말 오랜만이다. 지민 씨 만나는 거.” 라며 “하나도 변한 게 없다.”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 편 이소라는 직접 만든 케일 주스를 “세시간 동안 만들었다.”며 쌀롱 멤버들에게 나눠주었다. 이소라는 "이게 제 넘버원 비법이다." 라고 말했다. 변신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초특급 변신 서비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MBC에서 23시 20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