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26회, “울라프 손이 장갑이야” 이윤지♥정한울 딸 라니 위한 이벤트! “진짜 아닐거야 아마” 눈치 백단 5살 라니! 정한울 정체 발각 위기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3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크리스미스를 7일 앞두고 있는 이윤지♥정한울 가족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이윤지는 “잘할 수 있겠습니까, 생애 첫 연기?”라고 정한울에게 이야기 했다. 망설이는 그를 향해 이윤지는 다시 한 번 “오빠 연기 잘하잖아, 능청연기”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라니를 위해 두 부부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바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속 ‘울라프’ 캐릭터를 닮은 눈사람 인형탈이었다.

눈사람 인형탈을 쓰며 정한울은 “환자들이 이거 보면 뭐라 그럴까?”라고 말하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라니에게 완벽한 깜짝 이벤트를 해주기 위해 방에 방에 숨어있었다. 동일한 시각 라니는 할머니 댁에 가 있었고, 이윤지가 데려오기로 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집에 돌아온 라니는 엘사 드레스를 입으며 잔뜩 신난 모습을 보였다. 이윤지는 라니가 더 눈사람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정한울에게 말을 시키지 않았다고 한다. 그 이야기를 듣던 강남은 “저 탈 쓰고 말 안하면 무서울텐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집에 먼저 와서 기다리고 있다는 ‘한울라프’에 대한 이야기를 듣자마자 라니는 “어디에 살아?”, “커 아니면 작아?”라고 말하며 계속 질문을 했다. 끊이지 않는 라니의 질문에 이윤지는 당황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친구야”라는 부름에 나타난 울라프의 모습에 라니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인사를 했다. 하지만 포옹을 한 다음에 라니가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 당황을 했다.

결국 라니는 “잠깐만”이라고 말하고 이윤지를 향해 귓속말을 했다. 과연 라니는 울라프의 정체를 알아챈 걸까. 다행히 라니는 “울라프 원래 작은데, 왜 이렇게 크지”라는 질문을 했다. 하지만 계속 이윤지가 자세한 설명을 해도 너무 큰 울라프의 모습에, 라니는 쭈뼛거렸다. 다시 라니는 “쟤는 언니나 오빠 아닐까?”라고 말하며 울라프의 정체를 의심했다. 과연 이번 크리스마스 미션은 실패하고 말까.

당황하는 라니의 모습에 김구라는 “아 선물 날리고 그래야 하는데, 시크릿쥬O 던지고 그래야 하는데”라고 말하며 아쉬워했다. 하지만 계속 애를 쓰는 정한울의 모습에 최수종은 “열심히 하신다”라고 말했다. 라니는 “말을 못하니까 좀 이상하구, 또 낯설구, 또 부끄러워”라고 말했다. 심지어 “울라프가 손이 장갑이야”, “안에 사람이 있을거야”라고 말하며 5살 라니의 눈치 백단 모습이 공개되었다. 과연 라니는 이대로 아빠인 것을 알아채게 될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이상화♥강남은 2살 차이로 나이는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다. 원조 사랑꾼 부부인 최수종♥하희라는 올해 나이 58세, 51세로 7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다. 그녀는 지난 1993년 최수종과 결혼하여 한국 국적을 취득한 바 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윤지♥정한울은 2살 차이로, 이윤지(1984년생)의 나이는 36세이다. 정한울은 ‘구강악안면외과’ 소속 대학병원 치과의사로 슬하에 딸 정라니가 있다. 현재 이윤지는 둘째를 임신 중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강남, 이상화, 최수종, 하희라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