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규현, 과거 대형 교통사고 언급…“목소리 잃을 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슈퍼주니어 규현이 교통사고 당시 아버지의 결단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스페셜 MC로 규현이 출연했다.

이날 규현은 12년 전 일어난 대형 교통사고를 언급했다. 당시 슈퍼주니어 멤버들 이특, 신동, 은혁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일어났던 사고로, 규현은 갈비뼈, 골반뼈가 부러지는 큰 부상을 입었다. 

규현은 “혼수상태 사흘 정도였고, 병원에 3개월에서 4개월 입원했다. 갈비뼈가 다 부려져서 폐를 찌르는 상황이었다. 의사 선생님이 목을 뚫고 호스를 넣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저희 아빠가 우리 아들이 가수인데 목소리를 뺏는 건 꿈을 뺏는 일이니 감당할 수 없다고 했다. 의사 입장에서는 이걸 해도 살지 안 살지 모른다고 했지만, 병원에서 나이 지긋한 선생님이 다른 방식으로 수술을 해주셔서 다행히 잘 됐다”고 말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규현은 “그 순간 그렇게 생각해주신 아버지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거듭 감사함을 전했다. 신동엽 또한 “부모님한테 정말 잘해야 한다. 자식이 크게 다치고 아프면 몇 달 불편한 것 보는 것만으로도 고역이다. 큰 수술을 해야 하면 부모 심정이 어떡하겠냐”고 공감했다.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규현은 지난 2006년 슈퍼주니어의 멤버로 데뷔했다. 올해 초 제대해 현재 가수 활동은 물론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