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강남 가로수길 고인돌쌀국수·3단베트남타워 vs 고양 가마솥등갈비구이,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이 소개한 서울 강남구 소재 고인돌쌀국수·3단베트남타워 맛집과 경기 고양 소재 가마솥등갈비구이 맛집이 화제다.

23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 메리크리스마스! 고인돌 쌀국수 VS 가마솥 등갈비구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고인돌쌀국수·3단베트남타워 맛집은 베트남요리 전문점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에 베트남요리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매일 직접 뽑는 건강한 생면, 호주산 청정우 사골로 36시간 꼬박 끓여낸 육수, 숯불직화로 구워낸 고기,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짜조, 국내산 채소로 직접 담그는 수제피클 등 좋은 재료와 정성스런 마음이 요리가 되는 모습이다.

바삭한 게 튀김에 카레를 얹은 푸팟퐁커리, 베트남식 샐러드, 달콤한 아보카도 튀김까지 3단 베트남 타워에 담아내고. 거대한 왕갈비를 통째로 넣고, 쌀국수 생면을 직접 뽑는 스케일로 또 한 번 놀라게 된다.

행주산성 인근에 위치한 가마솥등갈비구이 맛집은 참나무장작 직화구이 전문점이다. 앞서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통’, ‘VJ특공대’, ‘굿모냉대한민국’ 등에 바비큐 맛집, 삼겹살초밥 맛집 등으로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17년 된 가마솥 화덕에서 참나무의 향과 불맛을 입혀 등갈비를 통으로 구워내 등갈비구이의 육즙이 가득하다. 부드러운 등갈비를 씹고 뜯고 맛보는 재미에 식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마XXXX (고인돌쌀국수·3단베트남타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신사동)

# 엉XX (가마솥등갈비구이)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행주외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