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수원 우렁이제육쌈밥 맛집 위치는? 토마토해물된장찌개-차돌박이순두부찌개 “열정과 패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한 경기 수원 소재 우렁이제육쌈밥 맛집이 화제다.

23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청춘식당’ 코너는 “열정과 패기! 진짜 사나이들의 ‘우렁이제육쌈밥’”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수원 성균관대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쌈밥이 맛있기로 소문난 밥집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 우렁쌈밥·제육쌈밥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장철희(29) 사장이 특전사 군대 동기였던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시도와 변화를 통해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고, 또 신선한 재료 수급을 위해 태안 청년농부 장진희 씨에게 그 일부를 공급받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간다.
.
당진에서 올라오는 우렁이와 견과류에서 짜낸 기름, 시골 된장을 섞어 만들어낸 우렁된장에 특제소스에 매콤하게 볶아낸 제육볶음 그리고 토마토 해물 된장찌개까지 모두 특별한 맛으로 각광을 받는다.

이외에도 양배추가 들어간 차돌박이 된장찌개, 신선한 해물이 들어간 얼큰한 맛의 해물 순두부찌개, 고소한 맛의 차돌박이 순두부찌개 등을 주문할 수 있다. 가격대는 6,500~8,000원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청XXX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2136번길(율전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