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ITE ME" 한서희, 정다은 데이트폭행 폭로 후 근황…정다은 인스타그램 삭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한서희가 동성연인 정다은의 폭행사건 후 심정을 대변하는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23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한 여성이 어금니를 깨문 채 생각에 잠긴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BITE ME(꺼져)’라는 자막이 담겨 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서희 괜찮아?”, “나 서희생각중이었는데 서희 안전하고 좋은 연말 보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12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다은에게 데이트폭행를 당했다고 밝혔다. 

한서희는 한 지인에게 “정다은이 나 죽일려고 하는데 어떡해? 잘못했다고 우는데 나 점점 정신이 이상해져가는 것 같아”라며 “죽고싶다고 한 건데 다른 사람이 그 죽고 싶단 사람한테 저럴 수가 있어? 나는 그냥 힘들어서 죽고싶다고한건데 살려달라고 나 좀”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나 바닥에 눕히고 목 조르면서 내가 죽여줄게 내 손으로 죽어 XX년아 이러는거 상식적으로 이해가 돼?”라며 “그러고선 그게 말린 거였대. 그러면서 울어 지금은”이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한서희 인스타그램
한서희 인스타그램

그 후 한서희는  “걱정마 그냥 별거 아닌 것 같아 손으로 얼굴 감쌌어서 얼굴은 괜찮은데 그냥 머리랑 목이 좀 아픈 거 뿐이에요 나 강하니까 걱정 안해도 돼”라는 글과 함께 멍이 든 손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후 한서희는 정다은이 폭행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모두 삭제한 상태다. 또한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를 모두 삭제했다. 

한편 한서희는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과 공개 열애 중이다. 당시 정다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여성과 손을 맞잡고 있는 사진과 함께 한서희를 태그해 시선을 모았다. 

그 후 공개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인스타스토리에 키스 사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