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라마 ‘검사내전’ 이선균-정려원 주연의 인물관계도, 촬영지 '진영시'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드라마 ‘검사내전’ 속 인물들의 얽히고 섥인 인물관계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16일 첫방송된 드라마 ‘검사내전’은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에 극 중 주조연들의 얽히고 설킨 인물 관계도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선균이 맡은 이선웅은 10년 차 검사로 독기 없이 선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  모양새는 구걸을 하는 듯 하고 누구에게도 쉽게 공감을 하며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 모습은 시골 아낙네같다. 덕붙에 속도는 느리지만 실수는 적은 편이다. 

‘검사내전’ 인물관계도

정려원이 맡은 차명주는 11년차 검사로 중앙지검 특수부에서 진영지청으로 옮겨졌다. 검사 생활 11년 내내 서울 밑으로는 내려간 적이 없는 검찰의 엘리트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결과와 실적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해내고 마는 인물이다. 

이성재가 맡은 조민호는 18년차 검사다. 입만 열면 잔소리고 욱하는 성질을 버리지 못하는 꼰대지만 후배들이 욕심을 내서 뭔가를 해보려고 하면 또 못 이기는 척 들어 주는 괜찮은 상사이다. 

이외에도 여러 주조연이 출연해 극의 매력을 더하고 있다. 

현재 드라마 ‘검사내전’은 촬영지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앞서 ‘검사내전’ 기자회견 당시 제작진은 “남해안 끝자락에 위치한 가상 지방도시 진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촬영지는 경남 통영시로 학인됐다. 

‘검사내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