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생생정보‘ 맛집오늘-생생정보통, 제철 꼬막 4종이 만 원대?…‘요즘 제철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는 꼬막 제철을 맞아 꼬막 맛집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꼬막 제철을 맞아 4종의 꼬막 종류를 소개했다. 

꼬막찜 꼬막 무침 꼬막 된장찌깨 꼬막 간장조림까지 꼬막요리 4종을 소개했다. 꼬막 맛집 사장은 "문턱이 낮아야 손님들도 많이 먹는다"며 가격 절감의 이유를 밝혔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꼬막을 특제 양념으로 감칠맛을 살린다.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무채를 넣는 이유에 "식감도 식감이지만 밥에 비벼먹으면 새콤달콤하니 맛있다"고 말했다. 그때그때 조금씩 무쳐내는 꼬막무침과 4가지 꼬막 요리에 손님들은 매우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꼬막 원산지는 "벌교읍에서 들어온다"며 "산지에서 바로 들어와서 마트보다 10~20% 절감되어 들어온다"고 말했다. 저렴하고 신선도 역시 믿을 수 있는 꼬막이 눈길을 끈다. 또한 꼬막의 육즙을 보호하기 위해 직접 주문 제작한 철판으로 푹 삶아낸 뒤 찬물에 옮겨준다고. 

빠르게 열을 식혀줘야 꼬막살이 터지지 않고 쫄깃해진다고 전했다. 손님들을 위한 정성으로 8년 동안 꾸준한 맛을 보여주는 꼬막 맛집은 부XX황삼계탕앤XXXX으로 알려졌으며 충북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