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제적 남자' 주우재, 재방송 부르는 인스타 속 남친美…'반려견 드로와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문제적 남자’에 출연 중인 주우재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주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로야아 형은 이제 흑발이라서 너랑 나랑 닮았다는 사람 아무도 없을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반려견 드로와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주우재를 바라보지 않는 도도한 드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올해 나이 34세로 현재 모델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그는 현재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2월 종영된 김소혜, 박선호와 함께 ‘최고의 치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열연을 펼쳤다.

최근 주우재가 출연하고 있는 tvN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한편, 최근 방송된 '문제적 남자'에서는 패널들이 민족사관학교(민사고)에 방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