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아이엑스(CIX) 배진영, 이기적인 얼굴 크기…‘워너원 출신 황민현과 케미 甲’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씨아이엑스(CIX) 배진영이 최근 소두가 돋보이는 완벽 비주얼을 뽐냈다.

최근 배진영은 씨아이엑스 공식 트위터에 “옷에 안 어울리는 핑크 비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배진영은 핑크 비니를 입은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큰 눈과 날렵한 턱선이 눈길을 끈다.

씨아이엑스(CIX) 트위터
씨아이엑스(CIX) 트위터

누리꾼들은 “귀여워”, “와 대박”, “으앙 지녕이 핑크 비니도 귀여워”, “다 잘 어울려요. 오늘도 수고했어요”, “악 겸둥아. 핑크 비니도 잘 어울리지 지녕이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0년생인 배진영은 올해 나이 20세의 가수다.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Wanna One) 최종 멤버로 발탁된 그는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그룹 활동을 선보였다.

해체 이후 지난 7월에는 씨아이엑스 EP 앨범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를 발매하며 다시 무대 위에 올라섰다.

그러나 지난 14일 태국에서 진행된 그룹 멤버 BX와 현석의 브이 라이브에서 여자친구 발언을 하며 논란이 됐다. 그는 어디 가느냐고 묻는 멤버들에게 “여자친구 만나러”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멤버들이 “아, 뉴이스트 황민현 선배님”이라고 이야기한 것이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혹시 배진영이 생방송 사실을 모르고 이야기를 한 것 아니냐는 의심이 나왔다.

이에 관해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형을 만나러 간다는 것을 여자친구라고 표현한 것”이라며 “경솔한 발언이었기에 본인이 후회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악의적인 루머 유포에 관해서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예고하고 나섰다.

씨아이엑스는 최근에는 두 번째 EP 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순수의 시대 (Numb)’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