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사랑의 불시착’ 현빈, 김선영에게서 장마당에서 손예진 실종됐다는 말듣고 향초로 찾아내…김정현은 박성웅 택시 탄 ‘서지혜 만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이 김선영에게서 장마당에서 손예진 실종됐드는 말듣고 향초로 찾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서단(서지혜)는 정혁(현빈)을 만나러 갔다가 택시기사(박성웅)에게 웃돈을 주고 택시를 타게 됐다.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하지만 택시가 고장나고 택시기사는 사람을 불러온다고 차를 버리고 떠나게 됐는데 그때 서단 앞에 승준(김정현)이 나타나면서 도움을 주게 됐다. 

또한 세리(손예진)는 북한의 군인들과 짧은 이별식을 하고 정혁(현빈)과 함게 밀항을 하게 될 배를 타게 됐다. 세리는 혼자서 밀항을 할 줄 알았는데 세리가 걱정이 된 정혁이 막판에 함께 타기로 했다. 둘은 갑자기 떨어진 해상 통제 명령으로 인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처한 상황이 됐다. 두 사람은 선창에 숨어 있던 문을 열고 들어오려는 경비정장 앞에서 독안에 든 쥐 신세가 됐다.

정혁은 주먹(유수빈)이 한류 드라마를 보면서 말했던 위기상황 대처법을 생각했고 세리에게 위기의 상황에서 "한국의 드라마처럼 하자"고 하면서 갑자기 세리에게 입맞춤을 했다.

그때 북한 군인이 선창의 문을 열었고 두 사람을 나오게 했는데 배의 선주가 "두 연인이 밤낚시를 함께 나가자고 했고 이렇게 떠내려 왔다"고 둘러댔다. 그러자 북한 군인은 다시 북한으로 돌아가라고 했고 할수 없이 배를 돌리게 됐다.

 다음 날 세리는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북한으로 왔었던 것처럼 남한으로 돌아가기로 했다. 세리는 정혁에게 이별 편지를 썼고 정혁은 세리의 편지를 보고 놀라서 세리를 찾아서 산으로 올라갔다. 정혁은 세리의 손에 있는 무전기를 보고 "이거 언제부터 켰냐?"라고 하면서 "이거 신호 잡히면 바로 여기로 올거다"라고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북한군의 트럭이 오는 모습이 보였고 정혁은 세리를 꼭 끌어 안고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내려갔다. 

또한 세리(손예진)는 정혁(현빈)이 계급이 낮아서 자신의 남한으로 보낼 수 없다고 오해했다. 세리는 마을의 실세 영애(김정난)의 생일잔치를 한다는 소식에 달려가서 영애와 마을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혁(현빈)은 광범(이신영)에게 세리가 내조를 하기 위해 영애를 만나러 간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에 정혁은 웃으며 나쁘지 않는 표정을 지었는데 이에 광범은 "중대장님이 쫄다구라 힘이 없어서 그런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정혁은 퇴근하는 길에 일부러 영애의 집 앞으로 자전거를 돌렸고 계단을 내려오는 세리를 우연히 만난 척했다. 세리는 정혁의 자전거 앞자리에 타고 다정하게 어두운 길을 내려오게 됐다.

세리는 집에 있는 광범(이신영), 주먹(유수빈), 치수(양경원), 은상(탕준상)과 조개를 구워먹고 술을 마시며 행복한 한 때를 보냈고 낮에 정혁(현빈)의 도움을 받아서 소매치기 당한 지갑을 찾게된 만복(김영복)은 그들의 대화를 감청했다. 

정혁은 월숙(김선영)에게서 세리가 장마당에서 실종됐다는 소식을 듣고 향초로 세리를 찾게 되고 철강(오만석)은 세리가 십일 과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앞으로 세리의 앞 날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의 불시착 '은 어느 날 돌풍과 함게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과 세리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만남고 등장 인물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등장인물은 서단 역(서지혜), 구승준 역(김정현), 윤증평 역(남경읍), 한정연 역(방은진), 윤세준 역(최대훈), 도혜지(황우슬혜), 윤세형 역(박형수), 조철강 역(오만석), 고상아 역(윤지민), 홍창식 역(고규필), 박수찬 역(임철수)가 출연했다.

'사랑의 불시착'은 촬영지는 순창으로 알려졌고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tvN‘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