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동은원장), 현동은으로 불리는 이유?…‘나이-결혼 여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김동은 원장이 화제다. 

김동은 원장은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화장해서 인증샷 찍고 싶었는데 찍다가 이대로 잠들어버림...이쁘게 찍는건 포기!눈이 안떠져....요..내 있는 모습 그대로 나의 진심을 알아봐주는 분들이 함께하기에 가장 나 다울 수 있어 행복한 요즘 항상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동은 원장의 수수하지만 아름다운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연한 화장에도 작은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끄는 김동은 원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동은 인스타그램
김동은 인스타그램

한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현동은 원장은 "성유리, 조인성과 같은 반 동창"이라고 밝히며 화제를 모았으며 산타걸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김동은 원장은 올해 나이 39세로 대식가 현주엽의 식성과 비슷해 현동은이라고도 불린다고. 양치승 헬스장에서 피트니스 강사로 재직 중에 있는 그는 ‘나 혼자 산다‘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강사로 출연했다.  

탄탄한 몸매로 화제를 모은 김동은은 52KG로 알려졌으며 벌크업을 위해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등 방송을 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몸매를 위해 영양분이 충분한 음식들을 충분히 먹어준다고 밝혔으며 동안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호주 비키니 선수 월드 챔피언십 우승자라고도 밝힌 그는 KBS2 ‘2019 KBS 연예대상‘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동은 원장의 결혼 여부는 미혼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