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런닝맨’ 라이언 레이놀즈X황보라, 고스트헌터 유재석-김종국을 찾아내… 할리우드 배우 3인방 웃음참기 분장으로 유재석-이광수-지석진 멤버로 선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런닝맨’에서는 라이언 레이놀즈와 황보라가 고스트로 유재석과 김종국을 맞추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방송된 sbs‘런닝맨’에서는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양세찬, 전소민, 송지효와 함께 황보라,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함께 고스트헌터 레이스를 펼치게 됐다.

 

sbs‘런닝맨’방송캡처
sbs‘런닝맨’방송캡처

 

총3라운드로 진행되는 이번 게임에서 매 라운드 결과에 따라 벌칙 룰렛에 이름을 붙이게 됐는데 마지막에 룰렛을 돌려 나온 칸에 고스트 멤버가 포함돼 있으면 헌터팀이 승리하게 되는 것이다. 황보라는 "패리스 힐튼이 내한 했을때 영어를 1도 못하는데 설치기만 해서 욕었다. 이번에는 리액션 1도 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세계적 영화 거장 마이클 베이 감독의 넷플릭스 신작 영화 6 언더 그라운드 홍보차 최근 내한한 헐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함께 했다. 황보라를 포함한 멤버들은 헐리우드 배우 3인방을 만나러 가면서 버스 안에서 '고스트 2인을 잡아라'는 미션으로 '광수는 바보가 아니다' 게임을 하게 됐다.

먼저 게스트로 나온 배우 황보라와 함께 2명의 고스트를 찾는 미션을 하게 됐다. 이광수는 헐리우드 배우들이 나오기전에 전소민에 대한 일화를 폭로 했는데 "베트남에서 소민이가 '한국 사람이 저 건물을 지었나보다'라고 하더라. 건물 이름을 봤더니 Park Royal(파크 로얄)을 '박로얄씨가 지었나봐'라고 했다"라고 폭로했다.

마이클 베이 감독의 넷플릭스 신작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배우들인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세 사람은 고스트 헌터 레이스 최종라운드에 등장하게 됐는데 겪한 포옹을 나누며 환영인사를 했다. 배우 3인은 미션을 함게 진행할 정예 요원들을 직접 선택, 팀을 꾸려 미션을 진행하는데 빠른 적응력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라이언 레이놀즈는 멤버들의 사진을 보고 정말 분장실력이 대단하다라고 하며 감탄사를 멈추지 않았다. 유재석은 영화' 6 언더그라운드'의 배우들을 보며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배우들 중에 막내인 것으로 알고 있다. 우리 런닝맨 멤버 중에는 누가 막내로 보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전소민이 제일 어려 보인다. 27살 같아 보인다"고 말했고 전소민은 좋아서 웃음을 멈추지 않았고 전소민이 실제 나이가 34살이라고 하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며 한국인의 K동안의 파워를 실감하게 됐다.

또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런닝맨 최고령 멤버 지석진의 나이를 40대 초반으로 예측했지만, 지석진의 실제 나이가 54세라는 사실이 밝효지자 라이언 레이놀즈는 맏을 수 없다며 지석진에게 DAD(아빠)?라고 부르게 됐다. 세 사람은 녹화에 앞서 변장하거나 익살 스러운 멤버들의 사진을 보고 자신의 팀원을 선택해야 했는데 유재럭, 이광수, 지석진을 뽑게 됐다.

김종국은 기사를 미리 보고 마음이 설레여 하면서 "라이언 레이놀즈가 나와동갑이다. 계는 결혼해서 애도 있더라"고 하게 됐다.

또 라이언 레이놀즈와 황보라는 고스트헌터로 유재석과 김종국을 찾아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런닝맨’은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이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고, 끊임없는 질주와 긴박감 넘치는 대결을 통해 대'한민국 랜드마크들의 숨겨진 모습을 전격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