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효림, 결혼 하루 전 모습 “화환 만들기”…김수미 아들 정명호와 백년가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22일 나팔꽃 F&B 정명호 대표와 웨딩마치를 올리는 서효림의 바로 하루 전 모습이 화제다.

서효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들과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효림은 장갑을 끼고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드는 중이다. 부쩍 더 아름다워진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서효림 인스타그램
서효림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항상 좋은 사랑 하시길”, “누나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결혼 축하해요. 예쁘게 잘 살아요”, “오늘 결혼이라고 하시던데 너무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효림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다. 결혼하고 함께 백년가약을 맺게 된 남편 정명호 대표의 나이는 44세로, 두 사람은 9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정명호 대표는 배우 김수미의 아들인 것으로 전해졌다. 실제로 김수미와 예비 며느리 서효림은 SBS 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서효림은 MBC ‘황금어장 –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정명호에 대해 애정 가득한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서효림은 결혼 사실을 발표하기에 앞서 임신을 했다고 전해 누리꾼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