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트시그널 시즌2’ 임현주, '우웅우웅 시즌2' 출연 알려…'시즌3 방영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임현주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임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꺄 #우웅우웅2 시즌앱에서 선공개 오늘! 콬티비 채널에선 12/24일 오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자리에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활짝 올라간 입꼬리에서 느껴지는 과즙미가 돋보인다.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는 올해 나이 28세로 국민대학교 의상디자인 학과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지난 2018년 방영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특유의 매력과 러블리한 비주얼으로 사랑받던 임현주는 김도균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많은 이슈를 모았다.

이어 '하트시그널'은 오는 2020년 시즌3 방영 소식을 알려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임현주는 '우웅우웅 시즌2'에 출연을 알렸다. '우웅우웅 시즌2'는 저세상 텐션이 가득한 삭막한 회사에서도 누군가는 상사와의 로맨스를 꿈꾸며, 누군가는 꼭 비밀 연애를 하고 있다. 몰랑몰랑, 두근두근! 달콤 쫄깃, 아슬아슬한 사내연애의 모든 것을 담은 웹드라마로 오는 24일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