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과 함께 남한행 배 탔다가 북한군에 들키고 한국 드라마처럼 ‘위기극복 키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이 손예진을 서울에 데려다 주기 위해서 함께 배를 탔다가 위기를 맞게 됐다. 

21일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정혁(현빈)이 세리(손예진)을 서울에 데려주기 위해서 함께 배를 탔다가 북한군에 들키게 됐다.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tvN‘사랑의 불시착’방송캡처

 

조철강(오만석)에게 붙잡힌 세리(손예진)를 구하는 철강(현빈)의 모습이 나왔다. 철강은 숙박 검열을 통해 리철강 집에 숨어있던 세리(손예진)를 붙잡았다. 철강은 세리에게 "누구냐?"라고 하며 총을 겨눴고 그 때 세리를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정혁(현빈)이 탄 차다가 나타났다.

차에서 내린 정혁(현빈)은 철강에게 "내 약혼자다 총을 내려 주시면 고맙겠다"고 부탁했다. 당황한 철강은 "리정혁 동지께서 약혼녀가 있는 줄은 몰랐다"라고 하며 총을 내려났다. 이어 그는 세리에게 평양 시민증을 보여달라고 말했다. 이에 리정혁은 " 여성은 남조선에서 왔다. 십일과 일을 수행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철강은 조용히 물러서게 됐고 세리는 "십일과 일이 뭐냐?"라고 물었고 정혁은 "남조선에서 간첩을 하던 사람이다"라 답했다. 정혁의 진짜 약혼녀 서단(서지혜)가 북한에 입국하고 사기를 치고 도망치는 승준(김정현) 또한 북한에 들어오게 됐다.

또한 철강(오만석)이 도감청실 소속 군인인 만복(김영민)을 찾아갔다. 철강(오만석)은 만복에게 죽은 무혁(하석진)의 동생에게 약혼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감청을 하라고 지시했다.

철강은 만복(김영민)에게 "리무혁의 동생이 전초선에 와 있다. 눈치 빠른 녀석이니 조용히 접근을 해라. 리정혁의 집에 여자도 와 있다"라고 말했고, 만복은 철강에게 "집안에 도청 장치를 설치할 수는 없으니 집 근처에 도청장치를 설치하겠다"고 밝혔다.

7년 전 과거 도청감실에서 근무 중이었던 만복(김영민)은 고의로 사고를 낼 표적의 위치를 알렸지만, 곧 도청 장치 속에서 "리무혁이 내 동생이 스위스에서 피아노를 친다"라고 말하는 것을 듣게 됐다. 그제서야 그 차량에 타고 있었던 인물이 친구 리무혁(하석진)이라는 것을 알게 된 만복은 놀라게 됐다. 아무것도 몰랐던 리무혁은 운전대를 잡은 동료에게 "나도 피아노를 좋아했지만 우리 정혁이 만큼은 아니었다. 고국에 돌아오면 연주해 준다고 했다. 나는 그 녀석 생각을 하면 기분이 아주 좋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를 도청하던 만복은 "마지막 방지턱을 통과한다. 5초 후 목표지점을 통과한다"라고 마지막 무전을 보내고 차량이 사고가 나는 소리와 함께 리무혁이 죽어가는 소리에 눈물을 흘렸다. 

또 정혁은 세리를 남한으로 보내기 위해 불법적인 일을 하는 배에 태우게 됐는데 세리가 걱정이 되서 함께 배를 타고 남한에 다녀오기로 마음먹었다. 하지만 북한군이 배에 타서 수상하게 여겼고 정혁은 세리에게 "남한 드라마에서 위기의 순간에 하는 것을 하자"라고 말했고 세리는 "그게 뭐냐?"라고 물었다. 그때 북한군이 문을 열었고 정혁은 세리에게 키스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사랑의 불시착 '은 어느 날 돌풍과 함게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과 세리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이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의 만남고 등장 인물들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등장인물은 서단 역(서지혜), 구승준 역(김정현), 윤증평 역(남경읍), 한정연 역(방은진), 윤세준 역(최대훈), 도혜지(황우슬혜), 윤세형 역(박형수), 조철강 역(오만석), 고상아 역(윤지민), 홍창식 역(고규필), 박수찬 역(임철수)가 출연했다.

'사랑의 불시착 '은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tvN‘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사랑의 불시착’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