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7' 송민호, 영화 '전우치'→가물치 "아는거였는데" 스태프 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신서유기7'에서 송민호가 명언을 또 남겼다.

멤버들은 LA 한인타운을 방문했다. 이 또한 방구석이었다. 저녁 식사 복불복을 위해 OB팀과 YB팀으로 나뉘어 영화 OST 퀴즈를 진행했다. 이긴 팀에게는 각 라운드의 반찬을 한 입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첫 번째 반찬은 바로 잡채. 승자는 OB였다. 강호동과 이수근은 한 젓가락 가득 집어 행복함을 만끽했다. 하지만 한 입이라는 것을 잊었던 은지원은 자기 밥그릇에 덜어 조금 집어 먹었고, 이후 남은 것을 먹으려고 하자 제작진이 지적했다. 은지원은 한탄하며 아쉽게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두 번째 라운드는 떡갈비를 걸고 진행됐다. 이는 YB의 승이었다. 번갈아 한 번씩 사이좋게 음식을 맛본 후 멤버들은 더욱 치열하게 경합을 벌였다. 

송민호 전우치-가물치 / tvN '신서유기 시즌7' 방송캡처
송민호 전우치-가물치 / tvN '신서유기 시즌7' 방송캡처

특히 송민호는 '전우치'를 '가물치'라고 말해 스태프들을 쓰러지게 만들었다. 스태프들은 참지 못하고 연신 웃음을 터뜨렸다.

마지막 라운드는 드라마 OST 맞추기였다. 이때 '호텔델루나' OST의 선율이 흘렀고, 피오는 감동에 찬 표정으로 추억에 젖었다. 이미 맞춘 규현은 "피오야 해. 아니면 민호가 해도 좋고"라고 말했다.

이에 피오는 민호를 쳐다봤다. 하지만 민호는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네가 해. 난 몰라"라고 얘기했다. 그러자 피오는 심통난 표정을 지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도 멤버들은 어김없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매번 다투는 이들의 모습은 끊임없이 재미를 선사했다. 멤버들은 다 같이 있을 때 더욱 조화를 이루며, 그들만의 케미를 완성했다. 

한편 '신서유기 시즌7'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