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현무도 놀란 현동은, 본명 김동은 원장 실제 나이는?…탄탄한 구릿빛 글래머 몸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현동은으로 불리는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이 전현무에게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전현무를 회원으로 유치하기 위해 작전을 펼치는 양치승 관장과 김동은 원장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치승은 운동이라면 질색하는 전현무의 수준에 맞춰 가벼운 스트레칭과 기본 동작으로 트레이닝을 시작했고, 칭찬과 격려를 이어갔다. 헬스장에서의 운동이 끝나자 양치승은 마사지를 받으러 가자며 전현무를 김동은 원장의 필라테스실로 이끌었다.

양치승은 즐겁게 운동하며 운동에 대한 흥미를 더욱 돋울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로 데려간 것이었지만 김동은은 난이도를 높여가며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했고, 힘든 수업에 전현무가 도망갈까 봐 전전긍긍하는 양치승의 모습이 웃음을 불러왔다.

현동은 김동은 / 김동은 인스타그램
현동은 김동은 / 김동은 인스타그램

양치승은 운동을 마친 전현무를 데리고 옥상 테라스로 향했고, 라면 마니아 전현무를 위해 각종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고 끓인 라면을 대접했다. 전현무는 눈 앞에서 경쟁하듯 빠른 속도로 먹어 치우는 양치승과 김동은을 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최근 김동은 원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벽한 몸매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동은은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바디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쌤 여전히 멋있구 예쁘세요", "와 현동은 너무 멋있다", "필라테스 배워야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동은으로 불리는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의 실제 나이는 39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