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백두산' 개봉 3일째 100만 돌파 역대 12월 최고 흥행…이병헌-하정우-전혜진-배수지 100만 돌파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영화 '백두산'이 남녀노소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개봉 3일째인 오늘(21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백두산'(감독 이해준 김병서,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 제작 덱스터픽쳐스 퍼펙트스톰필름 CJ엔터테인먼트)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연말 극장가 독보적 흥행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1일 오전 개봉 3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1일 오전 기준으로 '백두산'은 109만 73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했다.

영화 '백두산' 스틸컷
영화 '백두산' 스틸컷

이는 1441만 명을 기록하며 역대 12월 최고 흥행작으로 등극한 '신과 함께-죄와 벌'과 올해 1월 개봉해 1626만 명을 동원하며 역대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한 '극한직업'의 3일째 100만 돌파와 같은 속도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12월에 개봉해 1,425만명을 동원한 '국제시장'의 4일째 100만 돌파보다 빠른 속도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지지에 힘입어 겨울 극장가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백두산'은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수지 / CJ엔터테인먼트
배수지 / CJ엔터테인먼트
전혜진 / CJ엔터테인먼트
전혜진 / CJ엔터테인먼트
하정우 / CJ엔터테인먼트
하정우 / CJ엔터테인먼트
이병헌 / CJ엔터테인먼트
이병헌 / CJ엔터테인먼트

이에 CJ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들의 에너지 받은 '백두산' 폭발적인 스피드로 100만 돌파 팀 '백두산'의 뜨거운 하트 선물 받으세요"라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백두산, 절찬상영중"이라는 글을 전했다.

영화 '백두산'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