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산다’ 325회, “어떻게 더 예뻐졌어” 허지웅X한혜연 백허그 인사 ‘공대 아름이’ 경수진 등장에 환호 ...‘황재균-손아섭’부터 ‘노브레인 이성우’ 까지 신입회원 총출동, '기안84 화보' 모델포스-식스팩 대공개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미경 기자)  

20일 방영 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2019 무지개 신입회원 OT(오리엔테이션)’가 공개되었다. 이들은 OT를 하기 위해 MBC연수원으로 향했다. 이시언은 이곳에서 드라마 ‘W’를 찍었음을 언급하며 당시를 잠시 회상했다. 드라마 ‘W’는 배우 이종석과 한효주가 주연인 작품으로, 2016년에 방영되었다. 방송 당시 송재정 작가만의 ‘로맨스 판타지’ 풍이 물씬 가미 된 설정에 많은 매니아 층이 환호한 작품이기도 하다.

‘나 혼자 산다’는 매년 연말 송년회 겸, 무지개 회원들이 모두 함께 모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에는 조금 특별하게 신입 회원들도 다함께 참여하게 된다. ‘2019 무지개 신입회원 OT(오리엔테이션)’ 준비는 박나래와 이시언, 성훈(방성훈), 기안84, 헨리가 먼저 앞장서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나래는 OT에 참석하는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OT의 꽃’인 ‘과 잠바’를 준비해 온 모습을 보였다.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MBC예능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무지개 신입회원’으로 가장 먼저 야구선수 황재균과 손아섭이 왔다. 황재균은 지난 2019년 1월에 출연한 바 있다. 손아섭은 내년에 독립 계획이 있어, ‘예비 신입생’으로 함께 했다. 그에게는 20학번 과잠바가 주어진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2019년 10월 비슷한 시기에 출연한 작가 허지웅과 노브레인 이성우가 신입회원으로 등장했다.

이어서 박나래는 “오셨어요, 선생님 오셨어요!”라는 호들갑스러운 소개로 한혜연의 등장을 알렸다. 허지웅은 한혜연을 보자마자 친근하게 포옹하며 “어떻게 더 예뻐졌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친근한 모습에 박나래는 “이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썸 금지거든요”라고 말하며 우스갯소리를 했다. 하지만 그 발언에 이시언은 “이 분들은 허락해주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다같이 족구 한 판을 하며 몸풀기 게임을 가졌다. 특히 노브레인 이성우가 ‘못 쓰는 발’로 많은 웃음을 주었다. 그는 인터뷰에서 당시를 회상하며 “저는 정말 재밌었어요. 보는 사람들은 아마 답답하실거예요. 저는 더럽게 못했는데, 더럽게 재밌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일명 ‘나래코기’와 ‘쿼카성우’의 활약으로 족구 게임은 야구선수 팀이 최종 이기게 되었다. 당시를 회상하며 성훈은 “이거 하고 나서 다들 더 친해졌어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안84, 박나래, 이시언, 헨리, 성훈(방성훈), 화사가 출연하고 있으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시작된다.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나이 35세이고, 성훈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7살이다. 이시언은 1982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고, 한혜연은 1972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다. 화사는 1995년 생으로 나이는 25세이다. 무지개 회원들 가운데 화사가 나이로 제일 막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KING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