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재엽♥' 가수 소리, ‘썸바디2’ 공연 예고 "윤혜수-장준혁 등과 공연…수익금 전액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코코소리 출신 김소리가 ‘썸바디2’ 공연을 예고했다.

20일 김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썸바디2 함께한 친구들과 전 스텝 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희들을 그저 예쁘게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팬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저희 10명이 공연을 하려고 한다”며 “받은 사랑에 보답하여 공연 수익금 전액은 기부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들의 순수한 마음이 전해져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이 되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20일 방송된 ‘썸바디2’ 최종화에서는 김소리와 송재엽이 최종 커플로 발탁됐다. 김소리의 선택을 받은 송재엽은 “내가 선택을 받은게 맞냐. 와줘서 고맙다”고 이야기했다. 

소리 인스타그램
소리 인스타그램

이날 윤혜수는 장준혁과 이우태의 선택을 동시에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윤혜수는 장준혁과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한편 소리는  코코소리 출신이자 프로젝트 걸그룹 리얼걸 프로젝트의 멤버로 알려졌다. 그 후 '믹스나인'에 출연한 그는 마지막회인 최종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당시 TOP7위를 차지하며 데뷔 안정권에 들었다. 하지만 남자팀이 최종 우승을 거머쥠에 따라 데뷔가 무산됐다. 

현재 솔로 가수로 활동한다고 밝힌 그는 “이제 연애를 해도 되지 않을까한다”며 출연이유를 밝힌 바 있다.

앞서 ‘썸바디2’ 출연진 중 하나인 장준혁이 논란에 휩싸였다. 과거 인스타그램 춤 영상에 “자박꼼할 때가 섹시 포인트네요”라는 성희롱성 댓글을 달았던 것.이에 그는 “부적절한 댓글로 인해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라며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썸바디 2’는 다시 한번 설렘이 춤출 시간.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을 그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