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혜리-김동현, 간식게임서 극과 극 활약…‘게을받은 놈’이 뜻하는 노래 제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놀토)에 이시언과 쌈디가 출연을 예고한 가운데, 간식게임서 혜리와 김동현이 각기 다른 활약을 선보였다.

21일 방송 예정인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 87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친구특집으로 진행돼 이시언과 쌈디가 출연한다.

필링 추로스를 간식으로 걸고 '사투리 나들이' 문제 풀이에 나선 이들은 '요노무 사랑을 조사불자'라는 제목을 보고 단체로 침묵에 빠졌다.

친구 찬스를 쓸 수 있다는 MC 붐의 말에 박나래와 이시언은 서로 토론에 나섰으나, 쌈디와 넉살은 문제의 감을 전혀 잡지 못하고 있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캡처

그러던 중 붐의 힌트가 계속 주어지자 혜리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라고 답해 무대로 나섰는데, 넘치는 텐션으로 상모돌리기를 시전해 웃음을 줬다.

다음 문제로는 '게을받은 놈'이라는 제목이 주어져 모두를 당황케 했다. 한글과 영어의 합성어라는 힌트가 주어지자 신동엽이 답을 안다며 힌트를 제공했다.

'ism'이라는 힌트를 받은 김동현은 정답을 외쳤지만 '이생망'이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답은 박경의 '귀차니스트'였다.

한편, 이들은 구리전통시장의 갈비찜과 소고기 전골을 걸고 트와이스(TWICE)의 'Likey', 에일리의 '너나 잘해'의 받쓰를 진행할 예정이다.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은 전국 시장 속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 가사 받아쓰기 게임을 하는 세대 초월 음악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