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신상출시편스토랑' 이정현, 남편X오윤아에 코스요리 '감탄'-통하몽에 스페인 정통요리&가다랑어포 주먹밥 '대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이 절친 오윤아에 코스요리를 대접했다.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20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에서는 이경규의 메뉴가 1등이 될지 말지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졌다. 향이 매우 좋은 이경규의 요리에 모두들 긴장했고, 이어 이경규의 요리를 시식하게 됐다. 이연복 셰프와 이원일 셰프, 이승철은 모두 비주얼에 대해 혹평했지만 맛에 대해서는 칭찬했다. 

"건강한 맛이 느껴진다"고 평했으며 "사워크림을 같이 넣으면 파스타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라는 평을 얻기도 했다. 이경규의 요리 시식이 끝나고 이어 이정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정현은 남대문 꽃시장에 가서 꽃을 고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요리실력뿐만 아니라 예쁜 플레이팅에도 일가견있는 이정현 답게 모두들 이정현이 꽃으로 할 장식을 기대했다.

이어 집으로 돌아온 이정현은 '깻잎고기말이'를 만드는 등 '맛티스트'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 토치를 잘쓰는 이정현이 제대로 불맛을 내 구워내기도 한 맛 보장 아이템 '만능 간장'을 발라 맛있게 구워지는 깻잎고기말이에 모두들 군침을 흘렸다. 강다니엘은 "와, 저건 진짜"라며 입을 벌렸고 이원일 셰프도 "요리 기본을 다 알고 계시네"라며 감탄했다.

진세연 또한 "맛있겠다"라며 이정현의 요리에 감탄하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음식을 맛본 이정현은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정말 맛있어"라고 감탄했다. 이어 이정현은 매운 비빔라면을 곧장 가져와 먹는 모습을 보였다. 너무나도 맛있게 먹는 이정현의 모습에 이승철은 "내 방송인생 중 이렇게 음식 먹고 싶었던 건 처음이야"라고 얘기했다.

이정현은 깔끔하게 라면을 클리어했고 이영자는 "살이 안 찌는 체질인가?"라고 진심으로 궁금해하는 모습을 보여 이정현을 웃게 만들었다. 이정현은 남편에 전화를 걸어 "자기야. 나 이따가 근쳐 지나가거든. 근데 잠깐 나올 수 있어?"라고 물었고 엄청난 애교를 보여줘 이영자가 "이거 드라마 아니지?"라고 장난스럽게 의심하게 만들었다.

이어 이정현은 갑자기 도시락 싸기에 돌입했다. 방울토마토를 꺼내어 접시에 담은 이정현은 곧 뭔가 찾는 모습을 보였고 다시 토치를 꺼내들었다. 토치를 이용해 방울토마토를 능수능란하게 굽기 시작한 이정현. 이연복 셰프도 연신 칭찬한 바 있던 이정현의 토치 사용. 이정현은 방울토마토를 구운 후 직접 만든 바질페스토를 꺼냈다.

"바질페스토가 정말 유용해요"라고 이정현은 얘기했고 홍진경은 "솔직히 매일 저렇게 하진 않죠?"라고 물었다. 이에 이정현은 웃으며 "매일 저렇게 하진 않죠"라고 대답했다. 강다니엘은 모차렐라 치즈와 방울토마토, 닭가슴살과 바질페스토를 얹은 이정현만의 샌드위치에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수준급의 도시락 플레이팅에 이경규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들은 "와, 너무 이쁘다", "게임 끝났다"라며 감탄했고 이영자는 부러워하면서 "코너 하나 나오겠다. 이정현의 도시락"하며 좋아했다. 요리를 마친 이정현은 세수를 하며 민낯을 공개했고 진세연은 "진짜 너무 이쁘시다"라고 말했다. 이정현은 그런 진세연에 수줍게 웃으며 "무슨"하고 손사래를 쳤다.

이정현의 남편을 모두가 궁금해하는 가운데 이정현이 남편을 부르는 애칭인 '베비'에 대해 홍진경이 무슨 뜻인지 물었고 "설마 베이비의 베비에요?"라고 물어 이정현의 고개를 푹 숙이게 만들었다. 곧 이정현의 남편이 약속 장소에 도착했다. 이정현은 남편을 보자마자 "자기야"하고 애교를 발사했고, 남편은 이정현의 맞은 편에 앉았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정현의 남편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남편의 얼굴은 가려졌고, 홍진경은 이에 진심으로 실망한 듯 "뭐하는 거야, 지금?"하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현은 "남편이 너무 쑥스러움이 많아서"라고 사정을 설명했다. 이정현은 "짜잔"소리와 함께 준비한 도시락을 꺼내보였고, 시든 잎까지 도시락보에 꽂은 완벽한 도시락에 정일우는 "와, 예쁘다"며 감탄했다.

모두들 이정현의 남편을 부러워하며 "이 남자 성공했다"라고 말했고, 이정현은 새로 만든 메뉴를 직접 먹여주며 "이거 먹어봐. 이게 예술이야"라고 말했다. 곧 매운 비빔라면을 꺼낸 이정현은 "이거랑 먹어야돼. 이게 예술이야"라고 말했다. 남편은 괜찮다고 했지만 이정현은 계속해서 "안된다니까. 이거랑 먹어야해"라고 말했다.

그때 남편은 "그럼 소스랑 찍어먹으면 안되나?"라고 물었고 이정현은 기쁜 얼굴로 박수를 치며 매운 라면의 소스를 뜯어 찍어줬다. "맛있지?"라는 이정현의 물음에 남편은 고개를 끄덕였고 매운듯 빠르게 흡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정현은 "자기 매워서 샌드위치만 먹는 거 아니지?"라고 물었고 남편은 "괜찮아. 맛있었어. 다 맛있어"라고 답했다.

이어 이정현은 무려 4단 도시락을 꺼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은 "힘들면 안해줘도 돼"라고 얘기했고 이정현은 "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거야"라고 말했다. 이에 도경완은 허허 웃어 보이기도 했다. 이경규는 "이거 혹시 대역 아닙니까?"라고 두 사람의 모습에 의문을 제기했고 어색해도 너무 어색한 남편의 모습에 이경규는 "재연 배우가 아닌가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집에 온 이정현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위해 또 다시 인테리어를 해보였다. 3만원의 행복으로 가득 찬 이정현의 솜씨 좋은 플레이팅에 이영자는 감탄했고 이정현은 "어디 레스토랑에 갔는데 저런 식으로 해놨더라고요. 그래서 따라해봤어요"라고 얘기했다. 이정현은 이어 식은 파스타를 어떻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지 팁을 전수했다.

강다니엘은 이에 "진짜 꿀팁이다"라고 말했고, 이정현은 남은 파스타 면을 잘게 끊어 계란과 함께 섞어 볶아 먹는 알뜰함을 보여줬다. 홍진경은 "참 고급스럽게 먹는다"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참 현명하다. 요리하다 지칠 수 있는데 중간에 저렇게 탄수화물 먹으면 좋거든"하고 말했다. 

"윤아 왔어?"라는 이정현의 반가운 외침에 '윤아'가 누군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정현의 절친인 그녀는 바로 배우 오윤아였다. 오윤아 또한 훌륭한 요리실력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두 사람은 예쁘게 플레이팅해놓은 식탁에 마주앉았다. 이정현은 공효진과도 친하다고 얘기했고 새댁으로서의 고민에 대해 오윤아와 말했다. 오윤아는 아기 걱정을 하는 이정현에 "에이, 상관없어"라며 진심으로 친구로서 격려하고 위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정현은 "뭐 먹지?"라고 얘기했고 오윤아는 "간단히 해"라고 그를 말렸다. 미슐랭 레스토랑에 온 듯한 과거 이정현의 모습에 모두들 놀랐고, 이정현은 무려 코스 요리를 해주겠다고 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에피타이저로 토마토 카프레제를 내놓은 이정현. 미식가로 소문난 오윤아는 한 입 먹더니 고개를 끄덕이며 감탄했다. "남편 맨날 이렇게 해주는거야?"라고 오윤아는 부러워하며 "이건 너무 맛있어"라면서 극찬했다. 

이어 이정현은 7만원에 득템했다는 통 하몽을 가져왔다. 칼로 통하몽을 썰기 시작하는 이정현의 모습에 이원일, 이연복 셰프는 모두 놀랐다. 집에서 하몽을 썰어먹는 그의 모습에 다들 놀랐고, 이정현은 바게트를 바삭하게 구워 생마늘을 문지르고 토마토를 으깨 슬슬 또 하나의 요리를 만들어갔다. '판 콘 토마테'를 뚝딱 만들어낸 이정현에 정일우는 "저건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고 얘기했다. 

빵을 너무 바삭하게 구운 탓에 이번엔 이정현의 바램대로 되지 못했고 곧 이정현은 오윤아에 "이번에 진짜 제대로야"라며 새 요리를 시작했다. 오윤아는 이정현이 만든 간장을 먹어보며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다. 이어 이정현은 만능 간장을 이용해 다진 돼지고기와 채소를 섞어 기름 없이 팬에 볶기 시작했다. 오윤아는 그런 이정현에 신기해하며 "너 백종원 아저씨 수준이야"라고 얘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윤아는 가다랑어포를 묻힌 돼지고기버터간장밥에 "이거 진짜 맛있어. 계속 들어가고 중독성 있는 맛이야"라며 호평했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다는 친구의 말에 이정현은 기뻐했다. 

한편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KBS2 채널에서 방송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편스토랑돈스파이, 편스토랑편의점, 편스토랑강다니엘, 편스토랑돈스파이, 편스토랑미트파이, 편스토랑마장면, 편스토랑부대찌개 등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으며 특히 마장면 등 메뉴에 대한 편스토랑출시에 대해 많은 화제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