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부산 부평깡통시장 맛집, 무채떡볶이-킹피자-타르트3종세트 ‘침샘 자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부산 중구 부평깡통시장 소재 무채떡볶이-킹피자-타르트3종세트 맛집이 화제다.

20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시장 한 바퀴’ 코너는 “맛있는 세계여행! 부평깡통시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부산 부평깡통시장은 한국전쟁 당시 미군 부대에서 나온 통조림 등을 거래하며 깡통시장이라고 불렸던 곳이다. 최근 몇 년 사이 관광명소로 자리 잡으며, 깡통시장에서도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 분위기다. 외국인들도 즐길 수 있는 먹거리가 발달하면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22년 전 핫도그를 만들어 노점에서 팔기 시작한 김정수·이진희(45) 부부는 현재 내로라하는 떡볶이가게의 사장이다. 평일이고 주말이고 손님들 발길 끊이질 않는 이유는 무채떡볶이 덕분이다. 

서울 청년이었던 최명철 38) 씨는 부평깡통시장에 빈 점포를 발견하고 피자집을 차렸다. 시장 내에서는 유일한 피자집이기에 관광객들 시선 끌기부터 성공했다. 피자의 종류는 7가지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또 얇은 도우는 이탈리아식, 굽는 방식은 미국식, 소스는 터키식으로 특이하면서도 맛을 보장한다.

정호연 (34) 씨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에서는 먹기에는 아까운 비주얼의 디저트를 만날 수 있다. 타르트 3종 세트가 그 주인공이다. 겨울에는 딸기가 제철 과일이기에 딸기타르트가 주력 메뉴라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이XX떡볶이 (무채떡볶이)

# 팔X피자 (킹피자) 

# 갠XXXXX카페 (타르트 3종 세트)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