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에이티즈(ATEEZ)-원어스(ONEUS)- 여자친구-러블리즈-엑소-방탄소년단 커버…최보민-산하-현진-대휘가 빵빵지 유닛 무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뮤직뱅크(뮤뱅)’에서는 골든차일드, 에이티즈(ATEEZ), 원어스(ONEUS), 여자친구, 러블리즈의 무대가 그려졌다.
 
20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1009회’에서는 골든차일드 최보민, 배우 신예은 진행으로 연말특집으로 '미리 크리스마스'를 진행했다.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KBS2 ‘뮤직뱅크’ 방송캡처
 
또한 에이티즈(ATEEZ), 씨아이엑스(CIX),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TOMORROW XTOGEYHER(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골든차일드, 김재환, 뉴이스트, 러블리즈, 로켓펀치, 마마무, 세정, 슈퍼주니어, 아스트로(ASTRO)v여자친구, 우주소녀, 원어스(ONEUS), 청하 등이 라인업이다.
 
특히 골든차일드와 에이티즈(ATEEZ), 원어스(ONEUS)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는데 선배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커버하게 됐다.골든차일드는 세븐틴의 '독'을 에이티즈는 몬스타엑스의' WONDERLAND'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원어스(ONEUS)는 엑소의 '템포 무대를 준비했다. 또한 00생인 최보민, 산하, 현진, 대휘가 빵빵지라는 그룹이름으로 갓세븐의 '딱좋아'를 커버하면서 귀여운 무대를 보여줬다.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는 열대야(Fevewr)의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 지난 5월 여자친구는 아시아 투어 'GO GO GFRIEND!'로 4만명의 버디들을 만났다.
 
서울을 시작으로 쿠알라뤀푸르, 싱가포르, 방콕, 홍콩, 자카르다, 마닐라, 대만 등 아시아 9개 지역에서 '2019 GERIEND ASIA TOUR GO GO GFRIEND!'을 개최했고 일본 요코하마에서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면서 10회 공연으로 약 4만 관객을 동원하며 기염을 토했다.
 
또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은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떠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슬픔을 그려낸 곡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모습에 빗대어낸 가사가 러블리즈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과 만나 더욱더 깊고, 풍성해진 러블리즈의 감성을 담아냈다.
 
‘뮤직뱅크’는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 및 최신 음악 정보를 전달하는 고품격 가요 쇼 프로그램이다.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