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붐붐파워’ DJ 붐, ‘도깨비’ 공유와 도플갱어? ‘같은 옷 다른 느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붐붐파워’ DJ 붐이 공유와 같은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19일 오후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붐붐파워 틀린그림 찾기 누가 붐디고 누가 공유씨죠? 토크쇼에서 공유씨가 입은 것과 같은 옷 걸치고 온 붐유~ 겨울 오기전에 붐디가 미리샀던 옷이래요 도깨비와 취향 겹치는 붐깨비 #도깨비와쒜키리 #도깨비와헛깨비 #어느쪽이붐디게요 #봐도봐도모르겠다 #재밌는댓글달아주세요 #선물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유와 똑같은 착장으로 라디오 부스에 등장한 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자세까지 똑같은 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SBS 파워FM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청취자들은 “손깍지낀게 달라요~ 왼쪽 사람이 오른손엄지가 위로갓네여~ 내 눈엔 붐디가 더 멋지다요~~! 내 개취 ㅋㅋㅋ 하지만 공유님에겐 비밀”, “신발색이틀리네욤~여윽시~잘생긴사람은..깜장색이뽀인트줭~~ㅋㅋㅋㅋ공유씨는멋찜이한도초과고..붐디는깜장색이한도초과네욤~^^”, “지기지기 매직아이에요??흠...가만있어보자... 일단 붐디는 #동네옆집오빠 공유님은...#대세배우 붐디가 공유님보다 나이가 어리다는거?? 마음같아서는 공유님이 잘생겼지만 붐찐팬입장에서는 당연히 붐디가 훠어어얼씬 잘생겼지요 ㅎㅎ 토크쇼에 나온 공유님 보고 따라하려고 산줄 알았는데 미리 사놓았었다는 반전이 있었다니... 우리 붐디는 #쟁이쟁이방송쟁이 라서 유머랑 애드립이 강하다는것도 차이점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용”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날 방송된 ‘붐붐파워’ 선곡표 노래는 코요태의 ‘빙고’, 서인영의 ‘신데렐라’, 이현도의 ‘Party! (feat. 타샤니, 진원)’, 크레용팝의 ‘두둠칫’, 크리스 브라운의 ‘Zero (Dirty Ver.)’, 붐의 ‘옆집오빠’, 크러쉬의 ‘Beautiful’, 베이비복스의 ‘야야야’, H.O.T.의 ‘열맞춰!’, Debbie Gibson의 ‘Electric Youth’, 샵의 ‘가까이’, 울랄라세션의 ‘달의 몰락’, Y2K의 ‘헤어진 후에’, 유성은, 트루디의 ‘많이많이’, 송유빈의 ‘사랑합니다’, 쿨의 ‘너이길 원했던 이유’, 태사자의 ‘회심가’, 김민의 ‘멍’, 애즈원의 ‘day by day’다.

1982년생인 붐의 나이는 38세.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한 붐은 1997년 키 1집 ‘Key’로 데뷔했다. 붐은 ‘붐붐파워’에서 ‘붐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붐붐파워’의 문자번호는 #1077이다.

SBS 파워FM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된다. 또한 방송이 끝난 뒤에는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붐의 영상들이 업로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