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몬디, 대박 난 장사 '테이블 만석부터 대기 손님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몬디의 오징어순대가 제대로 대박 났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는 첫날 저녁 장사 때부터 테이블 만석뿐만 아니라 대기 손님들로 북적이면서 대박 조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은 저녁 장사 시작부터 예약을 하려고 찾아온 손님으로 출발했다. 이후 한두 팀씩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하며 테이블은 금세 만석이 됐다. 

손님으로 어릴 적 알베르토의 축구 감독님 등 알베르토의 지인들도 찾아와 현지에서 그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캡쳐

 테이블이 만석이 되었음에도 불구, 계속해서 손님들이 찾아와 가게 안팎에 대기하는 사태까지 벌어지며 문전성시를 이루었다. 가게를 돕던 알베르토의 친구들은 나름의 계획을 짜며 회전율을 높이는데 총력을 기울였다.
 
지난 2일, ‘냉장고를 부탁해’ 후속으로 첫방송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1회부터 3.5%(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라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외국인에 의한, 외국인을 위한 한식당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와 알베르토, 샘, 맥기니스가 이탈리아 현지 사람들과 만나며 벌어지는 다양한 케미에 시청자 호평이 이어졌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제작진은 “세 외국인의 한식당 운영기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하다. 7회로 연장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을 더욱 더 흥미롭고 재밌게 만들겠다”며, “내년 초에는 더욱 흥미로운 콘셉트와 멤버로 새 시즌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20일 기준 재방송은 오후 6시 25분 채널 JT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