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TV 생생정보’ 생생정보통-맛집오늘, 대방어-참숭어 무한리필?…‘1인당 만원 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는 대방어와 참숭어회가 1인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맛집을 찾았다. 

19일 공개된 KBS2 ‘2TV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에서는 대방어와 참숭어회를 1인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곳을 소개했다. 

보통 시세로 1KG에 35000원 정도 하는 방어와 참숭어회 역시 1KG당 2만~2만 5천 원 정도의 만만치 않는 가격을 자랑함에도 불구 싼 가격에 무한리필로 손님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또한 부위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대방어와 참숭어를 무제한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덤으로 전어구이 피조개 찜또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1인당 금액은 상상하지 못한 15000원이라고 알렸다. 

가격 절감 비결은 부부가 운영하며 자가 건물로 고정 비용을 절감했다. 참숭어는 가격대도 비싸고 찰지고 맛있어 일반 숭어보다 2배 비싸지만 맛 하나 때문에 참숭어만 고집한다는 주인장.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기가 막힌 맛을 위해 주인장이 직접 하남 수산물 시장을 찾는다고. 가격과 상관없이 무조건 대방어만 고집한다고 말한 사장은 "소방어를 쓸 수는 있는데 대방어를 고집하는 겁니다"라며 오로지 맛을 위한 자신의 고집을 전했다. 

사장은 "참숭어는 눈동자가 노랗고 머리가 뾰족하다"며 "금액 차이 역시 배로 난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매일 시세를 확인하고 매입해 비용을 절감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대방어와 참숭어 무한리필 맛집은 황XX장으로 알려졌으며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해있다. 

KBS2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