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토란’ 262회 예고, 임성근 반반등갈비조림-김하진 매생이굴국-매생이전-손석호 대구탕 레시피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알토란’ 262회가 2019 연말 만찬 편으로 꾸며진다.

22일 방송되는 MBN ‘알토란’ 262회는 ‘집에서 건강하게 즐기자! 2019 연말 만찬’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임성근 조리기능장, 김하진 요리연구가, 손석호 대가가 출연해 음식 레시피를 공개한다.

MBN ‘알토란’ 예고 캡처
MBN ‘알토란’ 예고 캡처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한 번 만들면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반반등갈비조림을 소개했다. 반반등갈비조림을 본 출연진들은 “양념이 어떻게 저렇게 맛있게 졸지”, “지인들 모셔놓고 저거 한번 대접하면 평생 기억하겠는데”라고 감탄했다.

이어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국물은 정말 시원하고 매생이는 부들부들해서 목으로 넘어간다”고 매생이굴국을 소개했다. 또 겨울 별미의 백미이자 연말 최고의 만찬인 매생이전도 함께 소개된다.

1년 대구 소비량만 무려 50톤인 손석호 대가도 출연한다. 손석호 대가는 탱글탱글 대구살과 깔끔한 국물 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MBN ‘알토란’ 262회는 2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