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행복합니다” 지창욱, 담배 피우는 연예인 중 한 명…‘섹시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지창욱이 담배 피우는 장면을 공개했다.

20일 지창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 공개와 동시에 흡연 장면을 노출했다. 영상 속에서 지창욱은 담배를 피우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너무 춥고 잠도 안 오는데 행복하다”고 덧붙이며 야외에서 찬 바람을 맞으며 여유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앞서 지창욱은 2015년 KBS 드라마 ‘힐러’ 촬영 당시에도 박민영과의 키스신을 앞두고 담배도 참았다며 애연가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지창욱 SNS
지창욱 SNS

한편 지창욱은 1987년 7월 5일생으로 현재 나이 32세다. 

독립영화 ‘슬리핑 뷰티’,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 뮤지컬 ‘쓰릴 미’ 등 초기작 출연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2010년 방송된 ‘웃어라 동해야’에서 칼 레이커(동해) 역으로 첫 주연을 맡으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17년 군입대 전 마지막 작품으로 ‘수상한 파트너’ 노지욱을 연기했다. 이후 같은해 8월 14일 현역으로 입대했다. 입소지는 주원이 조교로 있는 3사단. 9월 21일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강원도 철원군 제5포병여단에 자대 배치를 받은 후 4월 27일 전역했다.

전역 후 첫 공식 행사로 팬들을 위해 ‘늦은 봄, 이른 밤’이라는 팬미팅을 열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첫날 조회수가 10만을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