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신혜성, 임창정과 Once again #2 ‘인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화 신혜성과 임창정의 2014년판 ‘인형’이 오늘(25일) 공개됐다.
 
신혜성이 오늘(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두 번째 곡이자 ‘명품 발라더’ 임창정과 함께 한 ‘인형’을 발표하는 것.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7월, 린과 함께 한 ‘Buen Camino(부엔까미노)’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매달 한 곡씩 자신의 지난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을 이어가는 신혜성은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 ‘인형’을 통해 임창정과 데뷔 후 최초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특히 이들의 만남은 평소 존경하던 선배가수인 임창정에게 신혜성이 직접 러브콜을 보내 성사된 것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호흡을 예고해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신혜성과 임창정이 함께 한 ‘인형’은 지난 2001년 이지훈 스페셜 앨범 ‘Lee Jeehoon Special with...’에 수록된 듀엣곡으로, 신혜성, 이지훈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 강타가 절친들에게 선물하며 오랜 시간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가요계 대표 명곡.
 
이에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두 번째 곡으로 선정된 이 곡은 KBS 2TV ‘불후의 명곡’의 밴드 마스터이자 신화, 신혜성, 이민우, 바이브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함께 한 편곡자 겸 피아니스트 장지원이 편곡을 맡아 원곡의 심플하면서도 쓸쓸했던 곡의 느낌과는 달리 피아노, 스트링, 기타, 드럼, 베이스 등 풀세션을 모두 라이브로 녹음해 한층 풍부한 멜로디의 곡으로 재탄생 됐다.
 
또한 신혜성과 임창정은 첫 호흡이란 말이 무색할 정도로 서로의 목소리에 몰입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발휘, 최고의 호흡을 선보였으며 신혜성의 감미로운 미성과 호소력 짙은 임창정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원곡과는 또 다른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내년 솔로 데뷔 10주년을 앞둔 신혜성이 평소 존경하던 선배가수 임창정과 리메이크 프로젝트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그 어느 때보다 의미 있고 영광스러운 작업이 되었던 것 같다. 다시 한 번 리메이크 프로젝트에 응해주신 임창정씨께 감사 드리며 팬 분들께서도 원곡 ‘인형’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니 오늘 공개되는 신혜성, 임창정의 ‘인형’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늘(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임창정과 함께 한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의 두 번째 곡 ‘인형’을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